Skip to the content

특별한 경험 파는 편의점! 이마트24, 마스터 소믈리에와 함께 하는 와인 디너 패키지 한정 판매

특별한 경험 파는 편의점! 이마트24, 마스터 소믈리에와 함께 하는 와인 디너 패키지 한정 판매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편의점이 주류와 함께 와인 문화까지 판매하는 시대가 도래했다.

편의점 이마트24는 이달 8일(목, 오늘)부터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를 통해 와인 디너 패키지를 10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랜드마크 홉킬른 피노누아 와인 한 병과 ‘콘래드 서울 버티고’에서 즐길 수 있는 ‘디너 티켓’으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20만원이다. (1인 2개까지만 구매 가능)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19일(월)~22일(목)에 구매 시 지정한 이마트24 점포에서 와인과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23일(금) 18시 30분 콘래드 서울 버티고에서 진행되는 디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랜드마크 홉킬른 피노누아 와인(9만9천원)과 콘래드 서울 버티고 디너 코스(25만원) 등 총 34만9천원에 달하는 패키지를 20만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마트24는 고객들이 마음껏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와인 6종*을 준비하고 콘래드 서울 버티고와 협의를 통해 와인과 어울리는 안심스테이크 코스 요리를 별도 구성했다.
* 프리미엄와인 6종 : 샴페인 EPC 브뤼 / 랜드마크 오버룩 샤르도네 / 랜드마크 홉킬른 피노누아 / 저스틴 3종 (카베네소비뇽, 저스티피케이션, 아이소셀레스)

이마트24는 이번 패키지를 42%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더해, 미국 저스틴 와이너리의 마스터 소믈리에 ‘조셉 스펠멘’을 초청해 고객들과 함께 와인을 시음하며, 와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했다.

프리미엄 와인과 호텔 코스요리를 즐기며 마스터 소믈리에와 와인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이 될 것으로 이마트24는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는 지난 해 4월 진행했던 ‘와인 갈라 디너쇼’ 참여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을 뿐만 아니라 이런 행사를 지속해 달라는 요청에 따라 매월 새로운 와인을 준비해 와인 디너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마트24 김문섭 와인MD는 “단순히 와인을 판매하는 것에서 한 발 더 나아가, 이마트24 와인을 즐겨 찾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와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와인 디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패키지 판매를 시작으로 매월 새로운 와인과 그에 어울리는 디너 코스를 구성해 고객들에게 추억을 선물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