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특별한 와인 문화 선사한다! 이마트24, 와인 디너 패키지 선착순 판매!

특별한 와인 문화 선사한다! 이마트24, 와인 디너 패키지 선착순 판매!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편의점 이마트24는 이달 7일(화, 오늘)부터 14일(화) 오후 1시까지 이마트24 모바일 앱 ‘예약픽업’ 페이지를 통해 와인 디너 패키지를 14세트 선착순 판매한다.

해당 패키지는 호주산 와인인 ‘그랜트 버지 잉크 시리즈’ 5종 (바로사 잉크 쉬라즈, 바로사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맥라렌 베일 잉크 쉬라즈 , 쿠나와라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 마가렛 리버 잉크 까베르네 소비뇽)과 함께, 신사동에 위치한 레스토랑 ‘캐비스트리’에서 다양한 와인 시음과 식사를 즐길 수 있는 8만원 상당의 ‘디너 티켓’으로 구성됐다.

모바일 앱에서 와인 디너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은 오는 17일(금) 부터 19일(일)사이에 구매 시 지정한 이마트24 점포에서 와인과 티켓을 수령할 수 있으며, 티켓을 소지한 고객은 20일(월) 19시 신사동 ‘캐비스트리’에서 진행되는 디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16만원 상당의 와인 5병과 8만원 상당의 디너 티켓 등 총 24만원에 달하는 디너 패키지를 모두 9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이마트24는 이번 패키지를 파격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제공하는 것에 더해, 그랜트버지 와이너리의 수석 와인메이커와 함께 와인 테이스팅을 하며 와인에 대한 의견을 나눌 수 있는 이번 행사가 와인 애호가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마트24 김문섭 와인MD는 “이마트24의 와인 구매고객에게 새로운 와인 문화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이번 디너 패키지를 기획하게 됐다”며 “다양한 종류의 그랜드 버지 잉크 시리즈 와인을 즐기면서, 와인과 어울리는 디너코스를 통해 고객들이 좋은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