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the content

신세계푸드, 건강빵 인기에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 출시

신세계푸드, 건강빵 인기에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 출시
글자 크기
링크 복사 링크 복사됨

신세계푸드가 선보인 건강빵 제품이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다.

1일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인 블랑제리, E베이커리에서 선보인 건강빵 제품들이 누적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간편하면서도 한끼 식사로 빵을 즐기는 수요가 많아지면서 빵 상품 중에서도 건강과 영양까지 갖춘 건강빵을 찾는 소비자도 함께 늘고 있는 것이다.

신세계푸드는 건강빵 인기에 맞춰 ‘스펠트밀바게트’ 신제품으로 선보이며 건강빵 상품군을 더 늘렸다.

‘스펠트밀바게트’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스펠트밀과 병아리콩 분말로 만든 반죽을 함께 사용해 구수한 맛과 식감을 살린 건강 바게트이다. 가격은 4900원이다.

이에 앞서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10월 ‘유산균 쌀 모닝롤’을 건강빵 첫상품으로 출시한 이후 건강 카테고리의 유산균 베이커리 시리즈를 확대하고, ‘렌틸콩 퀴노아 깜빠뉴’와 ‘병아리콩 곡물빵’ 등을 추가로 선보이며 건강빵 상품군을 확장한 바 있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건강빵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늘고 있어 전국 이마트 내 베이커리 매장에 건강빵 신제품으로 스펠트밀바게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입맛과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빵 메뉴를 꾸준히 개발해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신세계푸드 건강빵 베이커리 제품

구분

제품명

가격

특징

‘유산균’ 시리즈

유산균 모닝빵

   3,980원

글루텐 분해 유산균이 함유된 반죽으로 만들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식사빵

유산균 쌀바게트

   6,980원

유산균 쌀크루아상

   6,980원

유산균 쌀식빵

   4,500원

건강빵 시리즈

렌틸콩 퀴노아 깜빠뉴

   4,980원

통곡물을 넣어 식감과 고소한 풍미를 강조한 건강빵

병아리콩 곡물빵

3,980원

스펠트밀 바게트

4,900원

연관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