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꽃놀이 여행객 잡아라”… 봄맞이 여행 프로모션 풍성

2023/03/02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봄 맞이 여행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기 상품 특가, 스마일캐시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담았다.

우선, 해외여행 프로모션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3월 해외여행 스마일캐시 적립’ 프로모션은 3일 단 하루 동안, 3월 출발 해외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만원의 스마일캐시가 적립되는 이벤트다. 행사 페이지를 통해 일본 벚꽃여행지 및 개화시기를 안내하고, 항공권과 호텔 상품을 추천한다. 태국, 대만, 라오스, 베트남, 코타키나발루, 필리핀 등 3월 추천 여행지와 여행 상품을 안내한다. 31일까지 항공권을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호텔 예약 시 최대 10만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도 있다.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오는 6일 오전 11시부터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괌 자유여행 상품’을 판매한다. 괌이 가족과 함께 떠나기 좋은 여행지로 입소문이 난 만큼 항공권과 숙박 상품을 묶은 패키지를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대표 상품으로, ‘괌 Best 리조트 PIC 골드 VS 리가로얄(구 쉐라톤)리조트 + 항공권 4일/5일’을 최대 혜택가 50만원대부터 판매한다. 방송 종료 후에도 오는 19일까지 ‘괌&사이판에서 즐기는 찐-호캉스’ 프로모션을 열고 관련 여행상품을 특가 판매할 계획이다.

국내여행 프로모션도 풍성하다. 오는 19일까지 ‘봄 맞이 취향맞춤 숙소찾기’ 행사를 통해 인기 호텔, 리조트 등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추천상품으로 ‘롯데리조트 속초/부여’(12만원대), ‘제주 파르나스 호텔’(24만원대), ‘체스터톤스 속초’(7만원대) 등이 있다. 이 외, 오는 31일까지 제주도 항공권도 할인한다. 진에어, 티웨이항공, 아시아나 항공권을 간편결제서비스인 ‘스마일페이’로 결제 시 왕복 항공권 기준 5천원 할인 혜택이 있다.

국내외 여행상품 프로모션은 G마켓에서 ‘여행’ 탭을 클릭 시 나오는 상단배너 및 각 카테고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주철 G마켓 전략사업본부장은 “봄을 맞아 국내외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 어떤 여행지를 선택해도 특가 혜택을 누릴 수 있게 했다”며 “항공권, 패키지, 숙박 등 모든 카테고리에 걸친 상품을 저렴한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만큼, 봄 여행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