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개강 시즌 ‘화이트데이’ 맞아 파격 경품행사 진행!

2023/03/06

이마트24가 화이트데이를 맞아 380만원 상당의 주얼리, 골드바 등을 경품으로 내걸었다.

이마트24는 오는 16일까지 초콜릿/사탕/젤리를 구입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380만원 상당의 티파니앤코 ‘엘사 퍼레티 루비세트(목걸이&귀걸이)’, 순금 3.75g, 실버바 100g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초콜릿/사탕/젤리 상품을 결제 시, 경품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영수증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영수증 쿠폰 하단에 있는 쿠폰번호를 이마트24 앱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 시 응모가 완료된다.

경품 이벤트와 함께, 3월 한달 간 초콜릿/사탕/젤리 등 180여종의 상품에 대해 1+1, 2+1 행사까지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은 할인된 가격으로 간식거리를 구입하면서 경품 당첨의 기회까지 노려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화이트데이는 마스크 해제 이후 맞는 개학/개강 시즌에 진행되는 만큼, 젊은 고객층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 연애리얼리티 ‘하트시그널’, ‘김토끼스튜됴’ 협업한 캐릭터 상품 선보여

이마트24는 ‘밸런타인데이=초콜릿’, ‘화이트데이=사탕’이라는 전통적인 인식이 대부분 희석되고 달콤한 먹거리를 연인, 가족, 친구 간에 선물하는 날로 인식되는 만큼 다양한 차별화 상품을 준비해 고객 선택의 폭을 높였다.

이마트24는 연애리얼리티 프로그램인 ‘하트시그널’과 협업해, ‘하트시그널 초콜릿세트’를 판매한다. 이 상품은 하트시그널의 대표 캐릭터인 ‘라비’ 무드등과 캐릭터 스티커, 페레로로쉐(3입) 2개로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8000원이다.

하트시그널 초콜릿세트를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후 결제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라비 하트톡(2개)’을 선물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4월 10일(월)에 있을 예정이다.

이와 함께, ‘김토끼스튜됴’와 협업한 화이트데이 기획상품 2종도 판매한다. ‘김토끼 쥬케로캔디’는 김토끼스튜됴의 사랑스러운 캐릭터로 디자인된 박스에 쥬케로 캔디(레몬/오렌지)로 구성되어 있는 상품으로, 가격은 12000원이다.

‘김토끼 옛날과자선물세트’는 레트로 콘셉트의 화이트데이 선물세트로, 호박쫀드기, 옥수수쫀드기, 달고나캔디 등 추억의 간식거리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4000원이다.

또한, 오는 16일까지 하리보 젤리 10종을 모두 구매 시, 선착순 1만명에게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을 선물로 주는 행사도 진행한다.(1인 1회 참여 가능) 하리보 젤리를 구입하면서 이마트24 앱 통합바코드를 스캔 하면, 스탬프 1개가 자동으로 생성되며, 해당 스탬프를 10개 모으면 1만원 모바일 금액권이 ‘이마트24 앱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이번 화이트데이를 위해 젊은 고객층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경품으로 내걸고, 귀여운 캐릭터 상품과 다양한 할인 혜택까지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마스크 해제 이후 개학/개강 시즌에 있는 화이트데이라 달콤한 먹거리를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