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백화점, 봄 맞이 코스메틱페어 연다

2023/03/07

뷰티의 계절로 꼽히는 봄이 다가오고 있다. 특히 실내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되면서 화장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었다.

실제 지난 2월 화장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17% 신장하는 등 고객들의 관심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신세계백화점은 9일부터 19일까지 코스메틱페어를 열고 화장품 수요 잡기에 나선다. 다양한 메이크업쇼와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전 점포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에스티로더, 비오템 등 화장품 브랜드 총 80여 개가 대거 참여한다. 

우선 비오템은 오비타미네 증정품 세트를 신세계 단독으로 준비했다.

오비타미네 샤워젤 75ml 구매 시 샤워젤 7ml, 바디밀크 20ml, 핸드크림 20ml,보꼬포렐 립 버터 5ml 구성한 세트를 증정한다. 가격은 6만 6천원.

강남점 1층 더 스테이지 공간에서는 15일부터 21일까지 에스티로더의 대형 팝업을 연다. 방문 고객에게는 맞춤형 피부 컨설팅 서비스와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팝업 오픈을 기념해 베스트셀러 상품인 갈색병 115ml 세트 구매 시 갈색병 50ml를 추가 증정한다.

다양한 메이크업쇼도 만나볼 수 있다.

17일부터 19일까지 대구신세계, 하남점 샤넬 뷰티 매장에서는 ‘루쥬 코코 립 밤 메이크업쇼를 진행한다. 루쥬 코코 립 밤은 풍부한 영양은 빠르게 스며들고, 맑은 컬러만 남아 사용할수록 빛나게 해준다. 

16일부터 19일까지 센텀시티점에서는 메이크업포에버 NEW HD 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 론칭 기념 메이크업쇼를 선보인다.

NEW HD SKIN 파우더 파운데이션은 장시간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고, 지속력이 뛰어난 점이 특징이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리워드’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 제휴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BC바로)로 화장품 장르에서 3월 31일까지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누적 적립 금액대별 10%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은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서 가능하고, 상품권은 증정 기간은 4월 1일부터 30일 까지다. *행사 참여 브랜드 상이

향수 팝업스토어도 다양하게 펼친다.

본점은 다음달 16일까지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를 선보인다.

프라다 패러독스 향수는 고급스러운 삼각 로고 디자인에 상큼한 꽃향기가 은은하게 느껴지는 향취가 특징으로 대표 상품으로는 프라다 패러독스EDP(50ml) 17만 7천원, 패러독스 EDP(90ml) 25만 3천원 등이 있다.

산뜻한 플로럴 향이 특징인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향수 팝업도 만나볼 수 있다. *센텀시티점 16~19일, 대전신세계 Art & Science 17~19일 진행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김정환 상무는 “이번 신세계 코스메틱 페어는 신세계 단독 상품은 물론 메이크업쇼까지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트렌드의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