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에서 준비하는 ‘러블리 화이트데이’

2023/03/09

SSG닷컴이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뷰티, 명품 카테고리 인기 선물과 기념일 수요를 겨냥한 장보기 상품 행사를 동시에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먼저, 12일까지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프로모션 ‘러블리 화이트데이’를 진행한다. 최근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의 뷰티, 명품 카테고리 ‘스몰 럭셔리’ 상품을 중심으로 준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럭셔리 뷰티, 명품/잡화, 패션 등 카테고리 추천 선물을 최대 50% 할인한 가격에 제안한다. 호텔 뷔페를 비롯한 외식 식사권, 기프티콘과 인기 여행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간편하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모바일 ‘선물하기’ 가격대별 인기 상품도 엄선했다. 5만원 미만 가격대에서는 ‘디올’, ‘입생로랑’, ‘샤넬’ 등의 럭셔리 뷰티 상품을, 20만원 이상에서는 ‘바이레도’, ‘르 라보’ 등의 니치 향수를 추천한다.

행사 기간 쓱닷컴은 매일 오전 9시에 선착순 1만명을 대상으로 뷰티, 명품, 패션, 여행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10% 결제쿠폰을 제공한다.

그로서리 카테고리에서는 특별한 기념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밀키트, 식료품 행사와 전통적으로 인기가 높은 선물인 캔디, 초콜릿 프로모션을 일제히 실시한다.

온라인 자동화 물류센터 ‘네오(NE.O)’를 통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15일까지 진행되는 ‘스프링 파스타 페스타’에서는 ‘알렌’, ‘에그앤플라워’ 등 유명 파스타 레스토랑 간편식을 단독 판매한다. 스테이크용 고기, 해산물 등의 식재료와 프리미엄 그로서리 스토어 ‘SSG푸드마켓’의 치즈, ‘소금집’ 샤퀴테리 등도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12일까지 열리는 MZ세대를 겨냥한 장보기 행사‘민지의 장바구니’에서는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간식 ‘스노우 넛츠 크런키’ 레시피를 소개하고, 관련 식재료를 한데 모아 판매한다. ‘노티드’, ‘타르틴 베이커리’, ‘스타벅스’ 등의 디저트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선호하는 선물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SSG머니 1천원을 제공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초콜릿과 캔디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있다. ‘벨지안 골든씨쉘’, ‘게이샤’, ‘미에슈코’ 등 인기 초콜릿을 1+1 구성으로 선보인다. ‘롯데제과’, ‘매일유업’, ‘농심’, ‘해태제과’ 등의 캔디, 초콜릿은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가심비 높은 ‘스몰 럭셔리’, 기념일 음식 식재료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쓱닷컴이 엄선한 기념일 추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