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 업계 최대 규모 1천명 고객 평가단 모집…고객 목소리 더 많이 듣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3월 19일까지 23년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기존 소규모로 운영하던 방식을 벗어나 반기 별로 총 1천 명을 선정할 예정으로 고객 평가단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의 상품, 서비스, 프로모션, 배송 등 구매 전반에 걸친 만족도와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이번에 모집하는 고객 평가단은 4월부터 9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며 모바일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고객 평가단에 선정되면 반기당 1회 실시하는 온라인 설문에 참여하면 되고 설문 완료 시 1만 포인트를 받게 된다. 또 평가단 대상으로 별도 모집을 통해 VIP행사 참여, 상품 체험 등의 추가 리워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평가단은 신세계라이브쇼핑 고객 평가단의 이름을 지어준 고객을 대상으로 선정된다. 모바일앱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 댓글을 달면 자동으로 신청되며 평가단 공모에 선정된 고객에게는 별도의 적립금도 증정한다. 6개월 내에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 1번이라도 구매를 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신세계라이브쇼핑 이상수 마케팅 팀장은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이번 고객 평가단을 통해 더 많은 고객과 만나게 됐다. 이 외에도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상품 체험단, TV방송 평가단 등 더 많은 고객 접점을 만들어 고객 의견을 적극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