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봄꽃 가득한 ‘플라워 페스티벌’ 진행

스타필드 플라워 페스티벌 봄나들이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마스크 없는 첫 번째 봄을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 생기 가득한 봄꽃으로 수 놓인 도심 속 스프링 가든으로 변신한다. 유러피안 감성의 ‘파머스 마켓’부터 환상적인 핑크빛 플라워 전시 ‘핑크 파라다이스’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 사진은 스타필드 안성 ‘파머스 마켓’ 전경.

쇼핑테마파크 스타필드가 마스크 없는 첫 번째 봄을 맞아 ‘플라워 페스티벌’을 진행, 생기 가득한 봄꽃으로 수 놓인 도심 속 스프링 가든으로 변신한다.

이번 행사는 마스크 없이 향긋한 꽃내음을 맡을 수 있는 첫 번째 봄을 맞아 스타필드를 찾는 모든 고객에게 다시 찾아온 봄의 기쁨과 활기찬 생동감을 전하기 위해 기획했다. 형형색색의 봄꽃이 만개하는 본격적인 개화 시기를 앞두고 스타필드에서 먼저 봄꽃의 향연을 선사해 지난 몇 년간 움츠러들었던 고객들의 마음에도 봄의 설렘을 활짝 꽃피울 것으로 기대된다.

기념일을 위한 화려한 꽃다발 대신 있는 그대로 아름다운 꽃을 즐기고 싶다면 오는 23일(목)까지 스타필드 안성에서 열리는 ‘파머스 마켓’을 주목해 보자. 꽃 정기구독 브랜드 ‘꾸까’와 함께 유러피안 감성의 재래식 꽃 시장을 마련했다. 국·내외 화훼 농가에서 직접 공수한 싱싱한 제철 꽃을 준비해 가볍게 들려 구경하고 마음에 드는 꽃을 구매할 수 있다. 유럽의 꽃 시장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포토존에서 감성 사진도 남겨보자.

스타필드 안성 플라워 페스티벌 봄나들이

사진은 스타필드 안성 ‘파머스 마켓’ 전경.

스타필드 고양 1층 고메 스트리트 앞에서는 15일(수)까지 싱그러운 생화가 가득한 ‘프레시 가든’ 플라워 마켓이 진행된다. 화사한 봄꽃은 물론 공기정화식물과 다양한 화분이 준비되어 있어 꽃송이가 피어나는 활기찬 플랜테리어를 계획하고 있다면 제격이다. 마켓과 함께 화분에 그림을 그려 나만의 화분을 만들어 갈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하며, 화려한 생화와 조화를 배경으로 봄기운 가득한 사진도 남길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에서는 오는 16일(목)부터 29일(수)까지 오감을 자극하는 환상적인 ‘핑크 파라다이스(Pink Paradise)’가 펼쳐진다. 플랜테리어 디자인 그룹 ‘마초의사춘기’와 협업해 센트럴 아트리움 미디어 타워 앞을 분홍빛으로 물들인다. 특히, 사람 키보다 커다란 자이언트 플라워와 솜사탕같이 몽실몽실한 구름나무로 몽환적이고 동화 같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샷을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매뉴팩트 아메리카노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달콤한 사탕으로 사 랑을 전할 수 있는 ‘화이트데이’ 팝업 스토어도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