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패션·뷰티 S/S 신상공개’ 프로모션…최대 70% 할인

2023/03/15

G마켓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6일까지 엔데믹 첫 봄 시즌을 맞아 ‘패션·뷰티 S/S 신상공개’ 프로모션을 진행, 이번 시즌 유행할 최신 아이템을 최대 7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브랜드패션관, 트렌드패션관, 뷰티관 등 총 3개 카테고리로 구성해 편의성을 높였다. 먼저 각 전문관별로 S/S 시즌 필수템을 제안한다. 브랜드패션관에서는 ‘리바이스 GOLDTAB 크루넥 스웻셔츠’, ‘에고이스트 아웃포켓 자수포인트 크랍 시크 자켓’을, 트렌드패션관에서는 ‘핫핑 다이븐 루즈핏 꽈배기 브이넥 니트티’, ‘캔마트 키작아도 괜찮진 세미와이드’ 등을 선보인다. 뷰티관에서는 ‘토니모리 겟잇 립 오일’, ‘셀퓨전씨 트리악 모공톡스패드 기획’ 등을 추천한다.

또한 ‘릴레이 특가’ 코너를 통해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순차적으로 특가 판매한다. 브랜드패션관에서는 △S.I.VILLAGE △LF패션 △푸마 상품을, 트렌드패션관에서는 △브리치 △이너리즘 △골드앤을 비롯한 인기 상품을 선보인다. 뷰티관은 △맥퀸뉴욕 △아이오페 △세타필 △포레스트스토리 등을 엄선했다. 이 외에도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한 특가 상품도 있으며, 입어보고 결정할 수 있는 무료반품 패션 상품도 준비하는 등 다채롭다.

고객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G마켓 라방 채널 ‘G라이브’를 통해 S/S패션을 제안하는 라이브방송도 마련, △16일 20시 탑텐 △23일 18시 모놀로그/갠소 △24일 11시 JAJU편을 편성했다.

할인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3회씩 지급한다. G마켓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롯데/비씨/우리카드로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3만원 할인되는 ‘10% 즉시할인’도 있으며, 옥션에서는 KB국민/롯데/비씨카드로 결제 시 동일한 혜택을 제공한다.

양재도 G마켓 프로모션실장은 “본격적으로 날씨가 풀리기 시작하며 봄에서 여름까지 이어지는 패션, 뷰티 제품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상품을 총집합해 선보인다”며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릴레이 할인, 핫딜, 라방 등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한 만큼 큰 호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