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추천 먹거리 간편해서 좋다! 맛있어서 더 좋다!

2018/05/29

야외로 나가기 좋은 계절. 출출한 배를 채워줄 도시락에서부터 산뜻한 디저트와 상큼한 음료까지 이것저것 준비하느라 고민이라고요? 이마트24에는 우리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먹거리들이 가득하답니다. 그럼 이마트24 털어서 야외로 떠나볼까요?

야외로 캠핑을 떠날 여러분들을 위해 이마트24 파트너들이 직접 고른 추천상품! 과연 어떤 상품들이 있을까요?

이마트24 파트너들이 야외로 나온 이유는? 바로 이마트24에서 구매한 상품들을 직접 체험하며 소개하기 위해서랍니다!

초밥용 밥과 회가 분리되어 직접 만들어 먹는 따로초밥은 초밥용 쌀로 많이 사용되는 히토메보레쌀을 사용한 것이 특징입니다. 밥이 식어도 특유의 식감이 유지되어 밥맛이 좋답니다. 올가니카 클린푸드 도시락은 <그릴치킨과 뿌리채소모둠>, <통통새우와 망고렌틸콩>, <칠리페퍼로 맛을 낸 건강불고기>, <구운 연어와 그린빈 정식> 등 프리미엄 간편식 4종으로 선보이고 있습니다.

올가니카 클린푸드 샌드위치 3종 세트는 슈퍼푸드, 닭가슴살, 신선한 채소 등을 재료로 건강한 한끼를 책임지고 있답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빵빵샌드위치는 달걀과 햄이 빵 사이에 가득해 든든하답니다.

이마트24는 가성비를 따지는 고객들을 위해 자체개발한 스낵 11종을 선보였습니다. 왕소라과자, 고구마과장 등 전통스낵에서부터 갈릭새우, 불닭스낵 등 신제품까지 다양한 맛을 골라 먹을 수 있답니다. 또한 감성적인 패키지에 눈이 먼저 가는 꽃에이드는 벚꽃, 장미, 유채꽃의 향을 담아 여성 고객의 가슴을 저격하고 있죠. 참, 하루e리터 500ml는 이마트24의 베스트 상품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