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百, 역대급 혜택 앞세운 코스메틱페어 개최

2023/04/05

신세계백화점이 봄을 맞아 역대급 ‘코스메틱페어’를 펼친다.
**기간 : 4/6~16

최근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이른 더위로 나들이객이 늘며 화장품을 찾는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했다. 실제 지난 3월 한달 간 화장품 매출을 살펴보면 전년 동기 대비 35.7%로 고공행진 중이다.

전 점에서 진행되는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입생로랑, 에스티로더 등 총 70여 개 인기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한다. 풍성한 혜택을 앞세워 봄바람에 설레는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는 계획이다.

우선 역대 최대 규모의 화장품 샘플 증정 행사를 선보인다. 입생로랑, 비오템, 키엘, 랑콤 등 봄 시즌에 사용하기 좋은 무료 체험 샘플 4만여 개를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1인 1개)

참여 방법은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앱에서 원하는 브랜드의 샘플과 점포를 선택한 후 다운 받은 쿠폰을 해당 매장에 보여주면 된다. 대표 샘플로는 입생로랑 퓨어샷 크림 3ml, 비오템 스킨케어 베스트 2종 샘플, 키엘 미드나잇 리커버리 클렌징 오일 40ml 등이 있다.

모바일 앱에서는 무료 샘플 행사와 더불어 10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 상이

행사 기간 동안 신제품 팝업스토어, 메이크업쇼 등 다양한 볼거리도 선보인다.

본점 1층에서는 ‘조 말론 런던’의 새로운 블로썸 리미티드 컬렉션을 소개한다.
(4/7~13)

향기로운 봄에서 영감을 받은 블로썸 컬렉션은 봄에 잘 어울리도록 동그란 보틀에 컬러 캡으로 디자인되어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제격이다. 행사장 방문 고객은 1대1 향수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다채로운 향을 체험하며 나만의 향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스타 매그놀리아, 나시 블로썸 각각 50ml 16만원, 100ml 22만 5천원 등이 있다.

경기점 1층에서는 나스 에어 매트 립 컬러 메이크업 쇼를 펼친다.
(4/7~9)

모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나스(NARS)의 에어 매트 립 컬러는 공기처럼 가볍게 물드는 듯한 소프트 매트 포뮬러로 나스의 아이코닉 아이템으로 자리잡은 제품이다.

메이크업 쇼 행사를 기념해 8만원 이상 구매 시 립& 블러쉬 2종 샘플카드를증정하고, 12만원 이상 구매 시 나스 파우치를 증정한다.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 행사도 진행한다.
(4/1~6/30)

신세계 제휴 카드(씨티/삼성/신한/하나/시코르/BC바로)로 화장품 장르에서 마일리지를 적립한 고객에게는 25/50/100/150/200/300/500/1,000만원 누적 적립 금액 구간에 따라 금액대별 10%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 상이

화장품 마일리지 적립은 각 점포 사은행사장에서 3개월 간 가능하고, 상품권 증정 기간은 7월 1일부터 31일까지다.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김정환 상무는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와 봄 나들이객이 늘면서 색조, 립스틱, 향수 등 화장품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번 코스메틱페어는 화장품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