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푸드,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올바르고 반듯한’ 론칭

2023/04/06

신세계푸드가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올바르고 반듯한’을 론칭하고 첫 제품으로 핫도그 3종을 출시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부터 외식물가 부담에 따라 집밥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집에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건강과 영양까지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간편식 시장이 성장하는 것에 주목했다. 이에 신세계푸드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간편식에 쓰이는 식품 첨가물을 최소화하고, 까다롭고 엄격한 자체 위생 및 품질 기준을 통과한 생산시설에서 좋은 재료만을 사용해 만든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 ‘올바르고 반듯한’을 론칭한 것이다.

‘올바르고 반듯한’의 첫 제품은 어린이 간식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찹쌀 핫도그, 치즈 찹쌀 핫도그, 미니 찹쌀 핫도그 등 핫도그 간편식 3종이다. 국내산 돼지고기로 만든 소시지와 국내산 찹쌀가루를 사용해 만든 핫도그를 최적의 온도로 튀겨내 풍부한 육즙과 쫄깃하고 바삭한 식감의 핫도그피의 맛이 살아 있을 뿐 아니라 식품 첨가물로 쓰이는 감미료(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와 보존료(프로피온산)를 일절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 또한 끝이 뾰족하지 않고 평평한 안심막대를 사용해 어린 아이들이 핫도그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신세계푸드의 ‘올바르고 반듯한’의 찹쌀 핫도그, 치즈 찹쌀 핫도그, 미니 찹쌀 핫도그 등 3종은 SSG닷컴, 쿠팡,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 다양한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가공식품 소비 증가와 함께 건강한 간편식을 찾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추세에 맞춰 ‘올바르고 반듯한’ 브랜드를 론칭했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몸에 좋고 안전한 원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간편식 라인업을 확대하며 프리미엄 간편식 브랜드로 육성할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