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피크닉 떠나기 전… 나들이 쇼핑 ‘쓱’

2023/04/10

SSG닷컴이 나들이 추천 아이템을 한데 모아 쇼핑 축제를 연다. 패션, 뷰티는 물론, 야외활동 용품과 반려 카테고리 상품까지 망라해 다채로운 쇼핑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SSG닷컴은 오는 16일까지 일주일간 봄 시즌 라이프스타일 카테고리 행사를 일제히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봄나들이 필수 아이템 체크리스트를 테마로 ‘스프링 페스티벌’ 행사를 열고 피크닉, 캠핑·아웃도어 추천 상품을 최대 60% 할인가에 선보인다. 매일 오전 9시에는 최대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발급한다.

피크닉 추천 상품으로는 ‘프레드페리’, ‘올리브데올리브’ 등의 봄옷을 제안한다. ‘랑콤’, ‘에스티 로더’와 같이 쓱닷컴에 공식 입점한 럭셔리 뷰티 상품도 단독 구성으로 준비했다. 인기 유아동 상품과 ‘코베아’ 의자와 같은 피크닉 용품도 할인 판매한다.

캠핑/아웃도어에서는 ‘나이키’, ‘룰루레몬’ 등 스포츠용품과 ‘내셔널지오그래픽’ 등의 등산용 의류를 대표 상품으로 선보인다. 캠핑용 랜턴과 그늘막, 선케어 상품까지 망라했다.

숏폼 콘텐츠와 연계한 스타일링 팁도 제안한다. 쇼핑 영상 큐레이션 서비스 ‘쓱티비(SSG.TV)’ 콘텐츠인 ‘워너비(Wanna.B)’를 통해 아나운서 김기혁 씨와 함께 ‘반스’ 브랜드 스토리와 인기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반려 전문관에서는 ‘몰리스 SSG 스프링 위크’ 행사를 열고, 시즌 인기 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모든 고객에게 10% 쿠폰을 제공하며, 매일 오전 9시에는 15%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5만원 이상 구매 후 응모한 고객에게는 쓱머니 5천원 페이백 혜택도 준다.

강아지 상품으로는 산책 후 오염물질을 손쉽게 제거할 수 있는 ‘쿠쿠전자 넬로 드라이룸’을 추천한다. 고양이를 위한 상품으로는 펫테리어(Pet+Interior) 용도로도 제격인 ‘트리폴즈 캣타워’를 25% 할인가에 제안한다. 시간대 지정 당일 ‘쓱배송’을 통해 받아볼 수 있는 사료는 물론, 반려견용 자장면 같은 이색 상품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이 밖에, 사료와 간식 등을 중심으로 ‘금주의 특가상품’ 코너도 운영한다. 인기 반려용품을 무료 체험할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이재은 SSG닷컴 영업마케팅팀장은 “야외활동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추천 상품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믿고 살 수 있는 쓱닷컴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풍성한 쇼핑 콘텐츠와 함께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