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랜더스, 22시즌 한국시리즈 우승 기념 NFT 굿즈 출시

SSG랜더스(대표이사 민경삼)는 14일(금)부터 22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의 순간을 담은 ‘KS22 Signature Moments’ NFT(대체 불가능 토큰, Non-fungible Token)를 출시한다.

SSG는 스포츠 팬덤 문화의 디지털 전환 트렌드에 발맞추어 디지털 수집품 형태의 NFT굿즈를 제작하고, 이번 ‘KS22 Signature Moments’ NFT 출시를 통해 팬들이 팀의 역사를 소유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KS22 Signature Moments’는 지난 22시즌 한국시리즈 우승의 주요 순간이 담겨져 있으며 선수들의 생동감 넘치는 장면도 포함됐다. 가격은 35,000원이며, 구매 고객에게는 NFC 칩이 내장된 실물 형태의 우승반지 와펜이 제공된다. 해당 와펜을 스마트폰에 태그하면 NFT 어플리케이션에서 22시즌 우승반지를 3D 모델링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구매는 NFT 어플리케이션인 ‘UNLOCK’과 인천SSG랜더스필드 1층 랜더스샵 주변에 위치한 ‘UNLOCK NFT Zone’의 키오스크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과 혜택은 ‘UNLOCK’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SSG는 향후 구단의 역사적인 기록 및 특별한 순간을 담은 NFT 굿즈를 추가로 제작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