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커피 ‘비벤떼’ 온라인 전용 상품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조선델리의 맛과 품격을 담은 인기 디저트 ‘조선호텔 넛츠 파이’ 출시와 함께 조선호텔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 커피’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4월 24일(월)부터 선보인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는 조선델리 파티시에의 오랜 노하우를 담은 시크릿 레시피를 기반으로 바삭한 식감의 파이와 촉촉한 시트 위에 피칸, 호두, 헤이즐넛이 조화롭게 올라가 더욱 고소하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조선호텔 넛츠 파이(930g)는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가격은 정가 36,000원이다.

두 판매채널 공통으로,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달콤한 디저트와 커피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조선호텔 넛츠 파이를 비롯해 ‘조선호텔 미니브라우니’, ‘조선호텔 파운드 기프트 세트’를 구매하면 5월 2일(화) 출고 상품부터 소진 시까지 조선호텔의 하우스 커피 브랜드 ‘비벤떼’의 드립백 2개(로얄 1개, 시그니처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커피&티 브랜드 ‘비벤떼’의 위클리팩과 기프트 컬렉션 등 두 제품을 온라인에서도 구매할 수 있도록 SSG닷컴과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출시한다.

비벤떼(VIVENTE)는 이탈리아어로 ‘신선하고 생동감 넘치는’을 의미하는 단어로, 조선호텔이 가진 강점과 정체성을 담아 2014년 100주년을 기념해 개발한 하우스 커피&티 브랜드로 조선호텔앤리조트 대표 바리스타가 엄선한 스페셜티 커피 총 4가지(시그니처, 클래시코, 로얄, 디카페이나토)의 플레이버가 골고루 포함되어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다양한 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비벤떼 위클리 팩은 비벤떼 입문자를 위한 상품으로 4가지 플레이버가 고루 구성된 테이스팅 세트로 총 7개의 드립백이 들어있으며 가격은 1만 8천원이다.

선물용으로 제안하는 비벤떼 기프트 컬렉션은 총 16개 드립백으로 구성되었으며 비벤떼만의 고급스러운 스페셜 패키지에 4가지 플레이버의 드립백과 각 플레이버에 대한 스토리 카드를 담아 프리미엄 기프트 세트로 구성했다.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은 가정의 달을 맞아 선물용으로 준비하기 좋으며 가격은 4만 5천원이다.

온라인 출시 기념 프로모션으로 4월 24일(월)부터 4월 30일(일)까지 정상가 대비 10%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한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 선물이 고민되는 시즌인 만큼 달콤한 호텔 프리미엄 디저트와 커피를 편리하게 주문하고 선물할 수 있도록 상품을 출시했다.” 면서 “앞으로도 온라인으로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디저트의 옵션을 다양화할 예정”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