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필드, 온 가족 대축제 ‘캐릭터 페스티벌’ 진행

우리 가족 쇼핑 테마파크 스타필드가 사랑과 웃음이 넘쳐나는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릭터 페스티벌’을 진행, 가정의 달 성지로 변신한다.

스타필드는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마스크 없는 첫 가정의 달을 앞두고 초대형 벌룬 페스티벌·인기 캐릭터 전시·특별 팝업스토어 등을 총 망라하는 ‘스타필드 테마파크’로 탈바꿈해 아이부터 부모까지 온 가족이 기대할 만한 콘텐츠로 고객들에게 웃음꽃 가득한 행복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먼저, 스타필드(하남, 고양, 안성)와 스타필드시티(명지)에서 아이들의 아이돌 ‘캐치! 티니핑’ 친구들을 만날 수 있는 ‘제3회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이 열린다. 스타필드 벌룬 페스티벌은 2021년 1회를 시작으로 스타필드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페스티벌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주목받는 SAMG엔터테인먼트의 인기 애니메이션 ‘캐치! 티니핑’과 협업해 아이들이 좋아하는 히로인 캐릭터들이 총 출동한 ‘티니핑 월드’가 펼쳐진다. 시크릿 캐슬을 지나면 4m에 달하는 ‘하츄핑’, ‘꾸래핑’, ‘퐁당핑’이 반겨주고, 하늘을 날아다니는 7m의 ‘나나핑’, ‘발레핑’, 아기자기한 오브제 벌룬 17종까지 어우러져 아이들에게 애니메이션 속 주인공이 되어보는 듯한 설렘을 선사한다.

주말과 어린이날에는 미디어타워에 등장한 대형 티니핑 캐릭터와 함께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주제곡을 신나게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인기 캐릭터 하츄핑과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 이벤트를 진행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특별한 추억을 남겨 줄 예정이다.

개인 SNS에 인증 후기를 업로드하면 풍성한 선물도 제공한다. 선착순 2만명에게 ‘캐치! 티니핑’ 스티커를 즉시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점포 별 1명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장난감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팝업 스토어도 운영해 ‘캐치! 티니핑’ 인기 완구와 최대 60% 할인된 ‘캐치! 티니핑 럭키박스’를 구매할 수 있으며, 플레이존에서 스티커 사진도 남길 수 있다.

벌룬 페스티벌은 스타필드 하남(4/25~5/7)을 시작으로 고양(5/9~5/21), 안성(5/23~6/4), 스타필드시티 명지(6/6~6/18)순으로 진행된다.

낙서 이벤트부터 보드게임, 각종 팝업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점포 별 프로그램도 풍성하다.

스타필드 하남은 5월 1일(월)부터 14일(일)까지 ‘미미&똘똘이’ 완구 팝업 스토어를 진행, 인형과 굿즈를 판매하며, 똘똘이와 함께 노래 부르는 싱어롱 이벤트와 포토타임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35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미국 No.1 문구 브랜드 ‘크레욜라’와 함께 오는 29일(토)부터 5월 7일(일)까지 매주 주말과 어린이날에 야외 광장에서 낙서 놀이터를 운영한다. 펫살롱과 종이집을 알록달록한 분필로 마음껏 색칠할 수 있으며 ‘매일매일 그림대회’를 진행, 개인 SNS에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분필 세트도 증정할 예정이다.

보드게임과 미니카를 즐기고 싶다면 스타필드 고양을 주목해보자. 내달 7일(일)까지 국내 최대 보드게임 유통사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을 운영, 과학 완구로 유명한 글로벌 퍼즐 게임인 ‘그래비트랙스’ 시리즈 특별 판매 및 전시·체험존을 선보인다. 미니카 브랜드 ‘마조렛’과 유아 완구를 선보이는 ‘리틀타익스’도 오는 27일(목)부터 내달 7일(일)까지 팝업과 전시·체험존을 운영하고 구매 고객 대상 스티커와 키링 등을 선물한다.

스타필드 안성은 ‘코리아보드게임즈’와 ‘레고’ 팝업을 내달 7일(일)까지 진행한다. ‘코리아보드게임즈’ 팝업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보드게임을 할인 판매하며 ‘그래비트랙스’ 체험존에서 다양한 부품으로 트랙을 설계하며 아이들의 창의력을 키울 수 있다. ‘레고’는 인기 레고 제품과 캐릭터를 판매하고 아이들이 자유롭게 레고 브릭을 가지고 놀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체험존 체험 완료 시 스티커를 증정하며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한다.

2030세대를 위한 팝업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 열린다. ‘아무것도 하기 싫은 마음’을 응원하는 캐릭터로 MZ세대 사이 큰 공감대를 얻고 있는 ‘미스터 두 낫띵’이 내달 4일(목)부터 16일(화)까지 굿즈와 소품을 판매하고 대형 캐릭터 포토존을 선보인다. 막내 신입사원 캐릭터 ‘도구리’도 문구류와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하고 ‘막내사원 도구리의 회사 오리엔테이션’을 콘셉트로 전시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나만의 사원증 만들기와 배지 제작 체험도 경험해 볼 수 있다.

아이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키즈 공연도 준비했다. 스타필드 안성(매주 일요일), 코엑스몰(매주 토요일), 스타필드시티 위례·부천·명지(매주 일요일)에서 어린이 뮤지컬과 인형극, 마술, 리듬 퍼포먼스 등을 진행,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예정이다. 스타필드 하남과 스타필드 코엑스몰에서는 각각 어린이날과 5월 7일(일) 디즈니 OST 싱어롱 콘서트를 진행, 어린이날과 휴일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