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코르, 가정의 달 맞아 역대급 세일행사 펼친다

신세계 시코르가 오는 5월 1일부터 10일까지 역대급 혜택의 대형 행사 ‘시코르세일’을 연다.

그간 럭셔리 코스메틱 브랜드를 중심으로 펼쳐온 세일행사에 시코르 최초로 K뷰티를 대표하는 국내 코스메틱 브랜드까지 더해 최대 규모의 세일 행사를 선보이는 것이다.

특히 화장품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과 함께 상반기 결산의 의미도 담아 ‘시코르세일’이라는 새로운 행사로 고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시코르세일 행사는 럭셔리 브랜드는 약 30%, K코스메틱 브랜드는 약 50%의 할인율을 제공한다.

브랜드별 자체 할인과 모든 브랜드에서 사용 가능한 시코르 멤버스 쿠폰을 통해 나스, 메이크업포에버, 헤라, 탬버린즈 등 인기 브랜드를 포함 시코르의 모든 브랜드를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럭셔리 브랜드 아워글래스 25%, 에스티로더 15%, 이외 국내 브랜드는 조성아 50%, 정샘물 15% 등의 할인율을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역대급 혜택의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됐다.

먼저 5월을 앞세워 ‘5 · 5 · 5 할인’이 펼쳐진다. 온라인 시코르닷컴에서 구매 시 하루 500명 한정, 최대 5만원 할인의 선착순 25% 쿠폰이 지급된다. (5/1~10) 5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10% 무제한 적립을 통한 페이백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또 시코르닷컴 3만원 이상 구매 시 튠나인샴푸 100ml 혹은 XOUL 샘플 6종 키트가 증정되며, 6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스킨케어 10종을 담은 메가 샘플링을 제공한다. (5/1~, 소진 시까지)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5월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5만원 이상 구매 시 메가 샘플 18종 세트 증정, 12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정가 3만 4천원 상당의 오노마 선크림 정품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각 선착순 한정)

시코르 멤버스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5월 1일부터 5일 사이 신규 가입 고객들에게는 최대 1만원 한도의 30% 쿠폰이 발급되며, 기존 회원들에게는 회원등급에 따라 15%, 10% 추가 쿠폰이 제공된다.

‘시코르세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인기상품 1+1 행사와 단독 기획상품도 풍성하다.

글로벌 브랜드 맥(MAC)의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1+1’,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H20 500ml 1+1’ 등 유명 브랜드의 인기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시코르 단독 기획상품으로는 최근 비건 뷰티로 인기 급상승중인 아워글래스의 인기 상품 ‘팬텀 볼류마이징 글로시 밤 웜 세트’를 선보인다. 베스트 컬러인 헤이스와 루시드가 포함된 구성으로 오직 시코르에서만 2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정샘물 스킨 세팅 톤업 선 베이스’를 40ml 정품 용량에 20ml를 추가한 세트, 록시땅의 ‘코쿤 드 세레니떼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세트’ 등 시코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특가 상품을 통해 코덕(코스메틱 덕후)들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신세계백화점 코스메틱담당 김묘순 전무는 “화장품 선물 수요가 많은 5월을 맞아 최다수 브랜드와 역대급 혜택을 담은 대형행사를 준비했다”며, “오프라인 시코르 매장뿐 아니라 온라인 시코르닷컴 동시 행사를 통해 온오프 시너지를 유도하는 등 업계를 선도하는 뷰티 플랫폼으로 성장해 갈 것” 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