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쌍용C&B ‘코디’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

2023/04/27

SSG닷컴이 쌍용C&B의 주요 브랜드 상품을 한데 모은 공식 브랜드관을 열고 생활용품 카테고리 경쟁력 강화에 나선다. ‘코디’, ‘키퍼스’, ‘베피스’, ‘오닉’ 등 쌍용C&B가 보유한 다양한 생활용품 브랜드를 대거 입점시키며 파트너사와의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시키겠다는 계획이다.

SSG닷컴은 27일 ‘쌍용C&B 코디 블라썸 브랜드관’을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블라썸 브랜드관은 공식 브랜드관의 상위 개념으로 일종의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Flagship Store)다.

이에 따라 SSG닷컴은 쌍용C&B가 취급하고 있는 상품을 특별한 쇼핑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도록 정기적인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직 쓱닷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단독 상품도 출시할 방침이다.

양 사는 매월 신제품 체험단을 운영하며 타깃 마케팅 활동도 적극 추진할 계획이다.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한 제품 출시, 행사를 운영하며 차별화된 온라인 구매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운영 취지다.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일주일 간 오픈 기념 행사도 진행한다. 이 기간 쓱닷컴 단독 기획 상품으로 선보이는 ‘코디’ 블라썸 시리즈(화장지/키친타월/미용티슈), ‘베피스’ 기저귀, ‘오닉’ 생리대 등 인기 생필품에 1+1 구매 혜택을 제공하며, ‘코디’ 블라썸 시리즈 구매 고객 대상으로는 사은품으로 키친타월을 증정한다. 이 밖에, 쌍용C&B 상품 5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코디’ 블라썸 브랜드관에 ‘좋아요’를 누른 고객 대상으로 5%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주력 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단 이벤트도 연다. 행사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베피스’ 기저귀 3종에 대한 기대평을 작성한 고객 100명을 추첨해 해당 상품을 배송한다.

김문정 SSG닷컴 일상MD팀장은 “쌍용C&B의 블라썸 브랜드관 오픈을 통해 상품 경쟁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차별화된 상품군을 확보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