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5월 감사의 달 맞아 “Say THANKS” 이벤트 전개

2023/04/28

스타벅스 코리아(대표이사 손정현)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아 다양한 5월 감사의 달 이벤트인 “Say THANKS”를 진행한다.

우선 오는 5월 3일부터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선물을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연인간, 지인간, 부모님 선물 등에 적합한 스타벅스가 추천하는 메뉴세트 3종과 선물세트 5종을 소개한다. 여기에 5월 3일부터 22일 기간 내 MD 포함 3만원 이상 구매 시, “Say THANKS” 기프팅 전용 띠지 포장 박스와 무료 음료 영수증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스타벅스 APP 내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5월 2일에 부드러운 생크림 롤케이크를 비롯한 냉동 배송 케이크 4종과 테이블웨어 컬렉션 그린라인 6종을 출시한다. (냉동 배송 케이크 4종은 4월 28일 오전 7시, 테이블웨어 컬렉션 그린라인 6종은 4월 29일 오전 10시에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출시)

특히 5월 3일부터 온라인 스토어에서 냉동 배송 상품을 제외하고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이커머스 전용 ‘땡스 파우치’를 소진 시까지 증정하며, 냉동 배송 상품을 제외한 모든 품목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MD포장 박스 1개당 감사의 달 메시지 카드 1장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음료인 ‘얼 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 1종도 5월 3일부터 31일까지 29일간 특별히 선보인다. ‘얼 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는 초콜릿의 달콤함과 티바나 얼 그레이 티를 더한 프라푸치노 음료로 바리스타가 된 카카오프렌즈 춘식이 초콜릿 토핑과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해당 음료는 스타벅스 전 매장에서 ‘얼 그레이 카카오 초코 프라푸치노’ 모바일교환권으로 구매 가능하며, 해당 교환권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타벅스 브랜드마케팅팀 전병재 팀장은 “스타벅스를 방문하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해드리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소중한 사람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5월이 되시길 기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