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당일, 어린이를 위한 이벤트 선보이는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은 어린이 날 당일, ‘그림 연극’ 공연을 관람하고 기프트도 받을 수 있는 ‘GRAVITY KIDS 그림 연극 공연’ 패키지를 출시했다.

해당 패키지는 비즈니스 디럭스 1박과 함께 어린이 날 3차례에 걸쳐 그래비티 지하 1층 스페이스 볼룸에서 진행되는 공연 ‘피아노와 플룻으로 만든 그림 연극’의 공연 티켓 2매가 포함된다. 공연은 스케치북이라는 친근한 소재를 통해 대사가 아닌 음악과 움직임, 다양한 형식의 무대 언어로 관객과 소통하는 가족극으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외국인, 성인 모두 즐길 수 있다.

투숙 일정에 따라 총 3부 중 지정된 공연 시간에 관람할 수 있다(1부 11:00~12:00 / 2부14:00~15:00/ 3부 17:00~18:00). 각 공연 타임별로는 그래비티 시그니처 풍선, 더블 초콜릿, 레드 베리 샤브레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그래비티 쿠키 2종 상품 등 기브어웨이 상품도 마련될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162,750원부터다.

패키지 이용객은 물론 과거 그래비티에 투숙했던 모든 고객들은 1인당 20% 할인된 금액으로 추가 티켓 구매가 가능하며 투숙객이 아니어도 5월 4일~5일 기간 동안 레스토랑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도 일반 가격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웨스틴 조선 부산은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목)부터 5월 6일(토)까지 3일 간 호텔 투숙객 전원을 대상으로 100% 당첨의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객실당 스크래치 쿠폰 1매가 제공되며, 선물로는 플레이모빌 장난감 세트, 플레이모빌 키링, 스윗니모 초콜릿 등을 증정한다.

그랜드 조선 부산은 5월 4일부터 6일까지 투숙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들에게 체크인 시 조선 주니어 사탕과 그림 일기장과 색연필을 기프트로 제공하며 프리미어 객실 이상 투숙 시에는 조선 주니어 파우치 키링을 제공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는 어린이날 당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는 어린이 고객들을 위해 액티비티팀 그랑 조이(Gran Joe)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준비한 ‘해피 조선 주니어 데이(Happy Josun Junior Day)’ 이벤트가 본관 1층 오름정원에서 진행한다.

호텔 투숙객 또는 레스토랑 이용객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종이 비행기 오래 날리기, 정확히 날리기 대회’와 ‘어린이 사생대회’에 참여해 우수한 성적을 받으면 키즈 베스로브, 어린이 식기 세트, 조선 주니어 캐릭터 인형, ‘벨레다’ 어린이 치약 & 대나무 칫솔 세트 등 풍성한 선물을 증정한다. 호텔에서의 추억을 기념할 수 있도록 ‘조선 주니어 캐릭터 타투 스티커 붙히기’와 ‘풍선아트’, ‘1분 캐리커처 이벤트(유료)’도 진행되며 자유롭게 색칠할 수 있는 ‘자유 낙서 시간, 볼거리를 제공하는 ‘드로잉 퍼포먼스’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어린이날을 기념해 인기 캐릭터 코코몽과 추억을 쌓을 수 있는 2가지의 ‘코코몽 웰커밍 이벤트(Cocomong Welcoming Event)’를 5월 5일(금)부터 6일(토)까지 진행한다. 호텔 및 리조트 방문 시 △코코몽 캐릭터의 탈을 쓴 직원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코코몽 포토 타임’, △코코몽 캐릭터가 그려진 ‘코코몽 풍선’을 선물로 증정한다.

코코몽 웰커밍 이벤트는 켄싱턴호텔 평창, 켄싱턴리조트 가평/설악비치/지리산남원/서귀포에서 주요 체크인 시간대인 오후 13시부터 15시 30분까지 진행한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5월 5일(금)부터 6일(토)까지 오후 17시부터 30분동안 아이들이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코코몽 공연’을 진행한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코몽의 주요 캐릭터들과 함께 코코몽 주제곡에 맞춰 춤추고 노래하는 즐거운 참여형 공연이다. 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하는 퀴즈 시간과 기념 사진 촬영도 포함돼 잊지 못할 추억을 쌓을 수 있다. 입장권은 어린이(24개월~초등학생) 1만5,900원(1인), 성인 9,900원(1인)이다.

WE호텔은 퍼포먼스 미술 프로그램을 전문적으로 진행하는 ‘펀빌리티’와 함께 숲 체험 및 미술 체험 클래스 ‘숲 속 미술관’을 운영한다. 특히 어린이날을 맞이해 5월 5일부터 5월 7일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날 주간 프로모션으로 WE호텔 이용객에게 특별할인을 제공한다.

이번 어린이날 주간(5월 5일 ~ 5월 7일)에는 총 4타임(10:30, 13:00, 14:30, 16:00)을 진행하며, 1타임당 80분 정도의 체험 시간이 소요된다. 특히 WE호텔 이용객은 정상가격 5만 5,000원에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4만 4,000원에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채널 ‘펀빌리티’ 또는 010-6748-0417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메이필드호텔은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스페셜 뷔페를 즐기며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마술쇼, 달콤한 도넛숍에서 즐기는 이색체험, 그리고 아트리움의 스낵존을 통해 온 가족이 즐거운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조이풀 메이필드(Joyful Mayfield)’를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날을 맞아 달콤한 향 가득한 도넛숍에서 이색 체험을 할 수 있는 ‘리틀 레인보우; 도넛&토이즈’ 패키지를 5월 5일, 6일 양일간 선보인다. 슈페리어 객실 1박과 성인 2인 조식이 포함되는 어린이날 패키지는 감각적이고 다채로운 조형 작업을 선보이고 있는 에어슬랜드의 콜라주 캔들 시리즈를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저트 도넛을 겹겹이 쌓아 올리는 ‘도넛 타워 만들기’는 맛과 재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5월 5일 41만 원, 5월 6일 38만 8천 원이다.

메이필드볼룸에서는 5월 5일, 국제 마술대회에서 인정받은 매직 헌터 일루젼 타임의 다양한 장르와 퍼포먼스를 한 번에 관람할 수 있는 공연과 키즈 메뉴를 더한 스페셜 뷔페로 구성된 ‘매직 프렌즈’를 선보인다. 오후 12시와 오후 5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되며 가격은 성인 기준 13만 원, 청소년 9만 원, 어린이 5만 원, 미취학 아동은 3만 원이다. 자세한 문의는 대표번호(02-2660-9000) 또는 홈페이지(www.mayfield.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곧 다가올 가정의 달을 맞아 자녀를 동반하는 가족을 위해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과 함께 하는 5월 한정 ‘치치핑핑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작사 아리모아의 글로벌 애니메이션 ‘치치핑핑’ 캐릭터와 함께하여 호텔 전체의 치치핑핑 캐릭터를 입혀 준비했다. 객실 패키지뿐만이 아니라, 로비 대형 벌룬 포토존과 치치핑핑 뷔페 키즈존, 그리고 어린이날 한정으로 진행되는 생큼이와 포토타임 이벤트까지 모두 즐겨볼 수 있다.  자세한 패키지 내용은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공식 인스타그램(@courtyardseoul)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네스트호텔은 5월 5일 ‘해피 네스트 데이’를 테마로 숙박권과 기브어웨이를 경품으로 증정하는 풍선 포토존 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을 실시한다. 또한 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어린이 고객에 바람개비와 솜사탕, 동아제약의 아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미니막스의 비타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또한 통창 너머 환상적인 풍광을 볼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인 플라츠 레스토랑에서 어린이 특선 뷔페가 열리며, 평소 저녁 시간대 어린이 입장이 제한된 야외 수영장도 보호자 동반 시 운영 마감 시간인 22시까지 입장 가능하다.

메종 글래드 제주는 오는 5월 5일(금) 어린이날, 메종 글래드 제주 2층 크리스탈 홀에서 소중한 우리 아이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글래드 키즈 페스트(GLAD Kids Fest)’를 진행한다. 글래드 키즈 페스트는 선착순 200명 대상으로 저녁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두 시간 동안 진행한다. 또한 마술쇼, 풍선아트, 호텔 셰프와 함께하는 쿠킹 클래스(케이크 만들기 체험), 가족과의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폴라로이드 촬영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어린이날 특선 뷔페가 제공된다. 이용 금액은 성인 6만원(세금 포함), 어린이 5만원(세금 포함)에 이용할 수 있다(어린이 5~13세). 문의 및 예약은 064.710.8222.

레고랜드(LEGOLAND®) 호텔은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레고 캐릭터를 다양한 공연, 쇼에서 만나볼 수 있다. 먼저 레고랜드 호텔에서는 고객이 호텔에 입장할때 레고 인기 캐릭터인 브론즈 훅 선장이 맞이하는 “웰컴 그리팅” 을 진행하며 내가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사진을 찍고 만나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한다. 레고랜드 호텔의 투숙객은 2가지의 어린이를 위한 공연을 체험할 수 있다. 첫 번째로는 약 10분간 진행되는 10명의 공연가와 다양한 코스튬 캐릭터가 만드는 레고랜드 입장을 환영하는 공연과 두 번째로는 매일 저녁 7시 30분에 레고랜드 호텔 2층 해적 놀이터에서 진행되는 특별한 고객 참여형 공연이 있다. 고객 참여형 공연에서는 아이들이 함께 레고 캐릭터와 함께 현장에서 연극의 주인공이 되며 즐길 수 있고 참가자에게는 소정의 레고 상품을 제공한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롤링힐스 호텔’은 5월 5일과 6일,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해 줄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야외 광장에서는 매직 벌룬 및 버블 공연이 펼쳐지며, 다목적구장에서는 미니 기차와 점보 버블 체험존이 운영돼 투숙객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또한 유료 프로그램으로 케이크 만들기 또는 카네이션 바구니 만들기를 체험할 수 있는 쿠킹 클래스와 키즈 플라워 클래스도 준비된다.

안다즈 서울 강남은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어린이날 브런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번 어린이날 프로모션은 기존 ‘안다즈 위켄드 롱 브런치’에 아이들을 위한 메뉴 및 이벤트를 추가하여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5월 5일부터 5월 7일까지 단 3일간 한정으로 진행된다. 이번 프로모션은 애피타이저부터 메인 요리, 디저트에 이르기까지 각 섹션별로 다양한 음식을 경험할 수 있다. 씨푸드 그릴, 미트앤코 스테이크 하우스, 바이츠 앤 와인에서 특색 있는 음식이 준비된다. 특히, 호텔 셰프가 테이블을 돌아다니며 고객에게 스테이크를 직접 썰어 서빙하는 카빙 트롤리 서비스와 함께 디저트류, 페이스트리, 무알콜 칵테일 등 자리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트롤리 서비스가 이루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피에로 공연 ▲마술쇼 ▲솜사탕 스테이션 등이 추가로 준비되어 어린이날을 축하하기 위한 장소로 제격이다. 가격은 성인 (만 13세 이상) 기준 14만 5천 원, 어린이(만 6세부터 만 12세) 7만 2천5백 원이며, 오후12시부터 오후3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예약은 네이버 안다즈 조각보 페이지와 유선 전화로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아이와 함께하는 가족 단위 고객을 위해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 ‘투바앤(TUBAn)’과 협업해 글로벌 인기 캐릭터 라바와 카페윙클로 꾸민 테마룸 패키지 ‘라바 앤 윙클 프렌즈 엣 JW(Larva & Wingcle Friends at JW)’를 준비했다. 테마룸에는 다양한 캐릭터 쿠션 3종과 인디언 텐트 등이 세팅되며, 캐릭터 인형, 스티커, 볼펜 등 각종 굿즈가 어린이날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인룸다이닝 서비스로 객실에서 편히 치킨, 감자튀김, 맥주와 주스로 구성된 4인 패밀리 세트를 즐겨볼 수 있도록 했다. 호텔 2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플레이버즈’에서는 방문 시 어린이 고객을 위해 카페윙클 캐릭터 풍선과 귀여운 포토존이 준비된다. 또한, 어린이날 당일에는 어린 고객을 위한 특별한 한정 메뉴를 제공하며, 6인 이상 뷔페 이용고객에 한해 ‘파티세리’의 파운드케이크 또한 증정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동대문)의 프리미엄 뷔페 레스토랑 푸드익스체인지는 5월 5일 어린이날 특선 키즈 메뉴와 즉석에서 만들어 주는 솜사탕을 무료로 제공하고 풍선아트 강사를 섭외하여 귀여운 모양의 풍선들로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5월 7일은 캐리커쳐 작가를 섭외하여 온 가족이 함께 캔버스에 추억을 담아갈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여 호텔을 방문하는 가족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노보텔 동대문은 2018년부터 중구장애인복지관 ‘드림블라썸아카데미’과 함께 발달 장애인들에게 예술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활동을 꾸준히 지원하며 이번 5월 5일 어린이날에도 정민우 작가를 초청하여 초상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초상화는 ‘슈링클스’라는 특수 종이 위에 그림을 그려 오븐에 구워내는 특수 공예품으로 열쇠고리나 마그넷 등 다양한 형태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