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아이에게 즐거운 일상을 선물할 ‘어푸, 마이 플레이그라운드!’ 패키지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독자 브랜드 호텔 ‘그랜드 조선 부산(Grand Josun Busan)’은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키즈 패키지 ‘어푸, 마이 플레이그라운드 (Ah-puh, My Playground!)’ 패키지를 선보인다.

‘어푸, 마이 플레이그라운드’ 패키지는 조선호텔에서만 만날 수 있는 조선 주니어 캐릭터와 컬러를 활용한 숲, 바다, 하늘 총 세 가지의 테마로 꾸며진 키즈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즐거운 아이와의 물놀이를 도와줄 ‘나띵프로젝트’의 ‘어푸띠부’ 세트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어푸띠부 세트는 아이들이 물놀이를하며 떼었다 붙였다 할 수 있는 방수 포스터와 친환경 물놀이 스펀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푸른 바다와 다양한 바닷속 물고기 스티커로 구성된 아쿠아리움과 다채로운 공룡을 만나볼 수 있는 공룡 시대, 총 2가지 콘셉트로 아이들의 상상력을 북돋아 아이와의 여행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어준다. 해당 제품은 랜덤으로 제공된다.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는 더욱 즐거운 가족 여행을 위해 체크인부터 체크아웃까지 키즈 고객을 위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체크인 시 제공되는 웰컴 카드를 비롯해 객실에는 조선 주니어 목욕 가운, 슬리퍼, 배스 어메니티 등 어린이 고객의 보다 편리한 스테이를 위한 키즈 전용 어메니티가 객실에 사전 구비된다.

뿐만 아니라, 수영장에서는 아이들의 더욱 즐겁고 안전한 물놀이를 위해 조선 주니어 구명조끼와 암튜브를 비롯해, 수영 후 아이들의 몸을 포근하게 감싸줄 조선 주니어 키즈 배스로브까지 갖추고 있으며 호텔 내 렌딩 라이브러리를 통해 유아 베개부터 세면대 발판, 침대 안전 가드, 아기 욕조 등 유아 관련 용품들이 세심하게 준비되어있어 더욱 편리한 여행을 즐길 수 있다.

이 패키지는 8월 31일(목)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26만원 (세금 별도)부터 이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어린이 날을 맞아 다채로운 선물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5월 4일(목)부터 5월 6일(토)까지 호텔을 방문하는 어린이 고객에게는 귀여운 조선 주니어 캐릭터가 담긴 막대 사탕과 그림 일기장을 제공한다. 해당 기간 동안 그림 일기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키즈 오션 스위트 숙박권 1매를 비롯해 조선 주니어 쿠션, 조선 델리 케이크 등 다채로운 상품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5월 16일(화) 그랜드 조선 부산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해당 기간동안 키즈 객실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자체 제작한 조선 주니어 코리 파우치 키링을 선물로 증정한다. 코끼리 모양의 코리는 조선 주니어의 15가지 캐릭터 중 인기 캐릭터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는 어린이 고객을 위한 키즈 코너가 마련된다. 키즈 코너에는 미니 핫도그를 비롯해 새우 튀김, 칠리 새우, 소시지 구이, 라자냐 등 어린이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키즈 메뉴가 준비된다. 여기에 어린이 날 당일인 5월 5일(금)부터 7일(일)까지 아리아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특별한 선물이 담긴 복권 스크래치와 함께 아리아 재방문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쿠폰은 5월 8일(월)부터 6월 30일(금)까지 사용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제외된다.

온라인 이벤트도 놓칠 수 없다. 5월 4일(목)부터 5월 8일(월)까지 그랜드 조선 부산에서의 추억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디럭스 오션뷰 객실 숙박권, 아리아 뷔페 4인 가족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