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3단 할인 받고 놀자”…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 진행

2023/05/31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7월 31일까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2023 놀이공원 할인대전’에 참여한다. 놀이공원, 워터파크 등 유원시설을 방문하는 인구가 증가하는 시기를 맞아 할인 쿠폰은 물론, G마켓 단독 추가할인과 한정 특가 상품도 선보인다.

먼저, 전국 80여개 유원시설 입장권 상품 구매 시 할인되는 2만원 상당의 정부지원 쿠폰을 제공한다. 1인당 1만원 쿠폰을 2매까지 다운받을 수 있으며,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G마켓 내 ‘놀이대전’ 스티커가 붙은 상품 구매 시 적용하면 된다. G마켓에서만 단독으로 제공하는 추가할인도 있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5% 중복쿠폰으로, 정부지원 쿠폰과 함께 사용하면 된다. 그 외에도 삼성/롯데 등 제휴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5천원까지 할인되는 5% 카드할인도 받을 수 있다. 기본 쿠폰에 중복쿠폰, 카드사 할인까지 최대 3만원의 3단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

G마켓에서 한정수량으로 제안하는 특가 상품도 준비했다. ▲에버랜드 ▲롯데월드 ▲경주월드 ▲레고랜드 등의 테마파크와 ▲캐리비안베이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오션어드벤처 천안 ▲휘닉스 블루캐니언 등의 워터파크는 물론, 키즈파크와 이색체험 상품도 특가에 선보인다.

G마켓은 이번 참여사 중 유일한 장애인 전담채널로 장애인 고객 1인당 1매씩 유원시설 이용료를 선착순으로 전액 지원한다. 예산 소진시까지 진행되며, 등록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활용할 수 있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검색하거나 메인 페이지 상단의 ‘놀이대전’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전략사업본부 이주철 본부장은 “놀이공원 할인대전을 통해 전국민이라면 누구나 사용가능한 할인쿠폰에 G마켓에서 제공하는 추가 할인과 특가상품도 더했다”며 “워터파크나 놀이공원 등 국내 유원 시설을 방문해 나들이를 즐기려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