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프리미엄 간편식 3종 SSG닷컴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 3종으로 ‘조선호텔 떡갈비’, ‘조선호텔 멘치카츠’, ‘조선호텔 고르곤졸라 피자’를 SSG닷컴에 출시한다.

‘조선호텔 멘치카츠’는 일본식 정식에 주로 포함되는 커틀렛의 한 종류인 멘치카츠를 가정에서도 간식 또는 식사 반찬으로 간편히 즐길 수 있도록 구현한 제품이다.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를 잘게 다진 고기에 빵가루를 입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을 살렸으며 한입 베어 먹는 순간 입안 가득 퍼지는 육즙과 튀김의 바삭함이 조화를 이룬다. 특히 고기 반죽에 양파와 마늘을 넣어 잡내를 제거, 담백한 맛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특제 양념장으로 간을 해 고기반죽의 감칠맛도 담아냈다.

튀김기 또는 에어프라이어, 프라이팬으로 다양하게 조리할 수 있으며 취향에 따라 피클, 샐러드 등의 야채와 함께 곁들이거나 카레라이스의 토핑 및 햄버거 패티로도 다양한 요리로 응용하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멘치카츠의 육즙을 더욱 풍부하게 느낄 수 있도록 사과과즙 농축액을 넣은 새콤달콤한 토마토 소스가 함께 동봉된다.

조선호텔 멘치카츠(500g)의 가격은 8,900원이다.

6월 3일(토) 출시되는 ‘조선호텔 고르곤졸라 피자’는, 웨스틴 조선 서울과 그랜드 조선 제주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루브리카(Rubrica)의 시그니처 메뉴 중 하나인 ‘루브리카 고르곤졸라 피자’를 가정간편식으로 구현한 제품으로 홈파티 메뉴 또는 와인 안주로 즐기기에 좋다.

100% 이탈리아 밀가루를 사용해 저온숙성으로 쫀득하게 숙성된 도우를 400도 화덕에 구웠으며, 특히 루브리카만의 이색 조합인 꿀에 절인 배의 풍미를 새콤달콤한 사과로 대체 개발해 가정에서 즐길 수 있도록 구현했다. 입안을 가득 채우는 치즈의 풍미와 고소한 마카다미아 토핑의 식감이 어우러져 ‘단짠’의 조화가 일품인 호텔 피자를 에어프라이어 또는 전자레인지로 간편히 조리해 맛볼 수 있다.

조선호텔 고르곤졸라 피자(390g)의 가격은 13,900원이다.

6월 8일(목) 출시되는 ‘조선호텔 떡갈비’는 큼직한 고기, 최적의 반죽 농도, 특제 양념의 3박자를 고루 갖춘 제품으로 국내산 돼지고기 본연의 풍미와 육즙, 식감을 살리고 조선호텔만의 특제 레시피의 소스를 곁들여 사이드 메뉴, 간식뿐만 아니라 명절 음식으로도 제격이다.

프라이팬 조리 시 약 5~7분, 에어프라이어 사용 시 약 10분 조리로 요리시간이 짧고 간편하며 취향에 따라 새송이버섯, 양파 등의 야채를 구워서 함께 곁들이거나 조리된 떡갈비를 빵 사이에 넣고 동봉된 소스를 뿌려 햄버거로 만드는 등 활용에 따라 이색 메뉴로 즐길 수 있다.

조선호텔 떡갈비(345g)의 가격은 9,900원이다.

조선호텔앤리조트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 3종 모두를 6월 11일(일)까지 SSG닷컴에서 2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함께 준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한끼 식사가 부담스럽거나 곁들여먹을 맛있는 사이드 메뉴가 필요할 때, 조리는 간편하되 프리미엄 맛을 담은 메뉴로 각각의 매력을 살린 신제품 3종을 기획했다.” 면서 “각 제품마다 조선호텔 셰프가 제안하는 소스, 토핑의 조화로운 맛을 음미하며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법으로 조리해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