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열리는 프리미엄 아울렛, 6월 나들이 고객 반기는 이색 콘텐츠 ‘눈길’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이 창립 18주년을 맞아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상반기 최대 쇼핑 축제 ‘다이내믹 10 데이즈(DYNAMIC 10 DAYS)’를 이달 2일(금)부터 11일(일)까지 실시한다. 전 장르 브랜드에서 자체 진행하는 폭넓은 혜택과 함께 나들이 고객 대상 지금까지 쇼핑센터에서 경험하지 못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보인다는 계획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인다.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광장에서는 2일부터 11일까지 비뇨의학과 전문의이자 인기 유튜버 ‘홍성우 박사’와 공동으로 ‘Dr.GOT YOU의 이상한 그로서리 스토어’가 열린다. 다양한 식료품과 특별 제작 굿즈를 판매하며, 4일과 11일 오후에는 홍성우 박사가 직접 방문해 사인회, 라이브 상담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한다.

파주·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2일부터 11일까지 기간 중 주말과 공휴일 힙스케어(Hipth Care) 마켓을 진행한다. MZ 세대 중심으로 운동이 하나의 놀이 문화로 자리 잡은 트렌드에 주목하고, 운동과 관련된 이색 체험 요소를 선보인다. 체험 공간에서는 인기 운동 유튜버와 함께 운동을 즐기고 소통할 수 있다.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어린이 동반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인기 동요 유튜버 ‘치타부’가 동요와 율동 공연, 퀴즈 이벤트 등 신나는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