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아이와 함께 도심 여름 호캉스…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토성’ 패키지 출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태양계 행성을 컨셉으로 한 여름 패키지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 토성(Hello, Gravity Explorer: Saturn)’을 8월 31일(목)까지 선보인다.

‘헬로우 그래비티 익스플로러’는 태양계 8개 행성을 테마로, 마치 우주인처럼 그래비티 곳곳을 탐사하고 경험하며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된 그래비티만의 시그니처 패키지다.

여름 시즌을 맞이해 출시하는 이번 ‘토성(Saturn)’편은, 토성이 낮은 표면 온도를 지닌 것처럼 무더운 여름, 시원함을 선사하며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시원한 빙수와 수영장을 즐기며 행복한 휴가를 보낼 수 있는 혜택들로 구성되었다.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을 갖춘 비즈니스 디럭스 또는 프리미어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아이를 위한 기프트로 ‘조선 주니어 키즈 풀로브(Pool robe)’ 1개를 기프트로 제공한다.

조선 주니어 키즈 풀로브는 조선 주니어의 시그니처 컬러의 알록달록한 패턴이 앙증맞게 새겨진 것이 특징이며 수영장에서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는 실용성까지 고려한 아이템이다.

부모를 위한 기프트로는, 행성 곳곳을 탐험하는 그래비티의 대표 캐릭터 ‘라비’의 굿즈로 ‘그래비티 시그니처 키링’을 증정하며, 무더위를 잊고 입안 가득 달콤하고 시원한 여름을 만끽할 수 있도록 1층 라운지앤바 ‘제로비티’에서 이용 가능한 ‘코코넛 밀크 빙수’와 ‘스윗 옐로우콘 빙수’ 2종 중 1종의 이용권을 제공한다.

‘코코넛 밀크 빙수’는 견과류와 코코넛 밀크가 조화를 이루며 고소하고 사르르 녹는 코코넛의 풍미를 자랑한다. 특히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시그니처 원두 ‘비벤떼’를 활용한 커피 시럽이 함께 제공돼 기호에 따라 커피 빙수로도 즐길 수 있으며 ‘스윗 옐로우콘 빙수’는 달콤한 옥수수 빙수에 크림치즈를 얹어 ‘단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패키지 이용객을 비롯한 모든 투숙객들은 통 유리 너머의 자연채광이 아름다운 3층 수영장과 총 56여종의 최신 운동기구와 다양한 프리 웨이트 기구가 구비된 4층의 GYM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수영장은 아이와 함께 안전하고 즐겁게 이용할 수 있도록 메인풀, 아동용 풀로 구분되어 있으며 개방감이 느껴지는 야외 데크와 건식 사우나가 마련돼 다양한 공간에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비즈니스 디럭스 객실 기준 244,000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그래비티 마케팅 관계자는 “아이와 함께 도심에서 여름 휴가를 계획하는 분들을 위해 빙수, 수영장 이용 등 여름 시즌에 빠질 수 없는 혜택들로 패키지를 구성했으니 그래비티에서 아이와 부모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여름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