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에서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 즐겨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 ‘시네마 룸’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비즈니스 호텔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이하 포포인츠 조선 서울역)이 객실을 나만의 프라이빗 영화관으로 즐기며 호캉스를 보낼 수 있는 ‘시네마 룸(Cinema room)’ 패키지를 선보인다.

‘시네마 룸’ 패키지는 LG전자의 초고해상도 프로젝터 ‘시네빔 레이저 4K HU710PW(이하 시네빔)’가 설치된 슈페리어 코너 객실에서의 1박과 영화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치맥 세트와 스낵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시네빔을 통해 Laser 4K UHD 고화질의 선명하고 압도적인 몰입감의 대화면을 경험할 수 있으며 개별 로그인을 통해 유튜브 및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등 다양한 OTT 서비스(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이용시 호텔 19층에 위치한 뷔페 레스토랑 ‘더 이터리(The eatery)’에서 제안하는 ‘치맥세트’ 투고상품으로 양념 치킨과 캔맥주 2캔(또는 소프트 드링크 2캔)을 객실 시네마룸에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주문시간: 일별 15시~20시 30분, 주문 가능)

또한 예약 고객 중 선착순 100팀에게 과자, 컵라면 등으로 구성된 ‘간식 4종 세트’를 준비해 객실에서 야식으로 즐길 수 있도록 제안하며, 시네빔 23년 봄/여름 시즌 특별 증정품인 아로마티카 필로우 미스트를 선착순 기프트로 제공한다.

패키지 가격은 160,000원부터로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금액이다.

한편,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은 메리어트 인터내셔날의 셀렉트 호텔 브랜드 중 하나로 주체적인 여행자를 위한 모던하고 캐주얼한 스타일의 브랜드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지난 2015년 5월 1일 개관한 조선호텔앤리조트의 첫 비즈니스 호텔로서 교통 및 서울의 주요 관광지의 주요 요지인 서울역 근처에 자리했으며, 지상 19층부터 30층까지 총 342개 객실을 갖춰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서울의 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