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비티 서울 판교, 스위트 객실에서의 달콤한 하루

조선호텔앤리조트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호텔 ‘그래비티 서울 판교, 오토그래프 컬렉션(이하 그래비티)이 편안하고 아늑한 스위트 객실에서 와인 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스위트 앤 스위트 타임 인 그래비티(SUITE & SWEET TIME IN GRAVITY)’ 패키지를 9월 30일(토)까지 선보인다.

‘밸리 스위트’ 객실에서의 달콤한 하루를 선사하는 스위트 객실 전용 패키지는 레드 와인, 스파클링 와인 두 가지를 다양하게 맛볼 수 있도록 그래비티의 하우스 와인 ‘파소아파소’ 1병 & 치즈 플래터, 그리고 ‘프로베토, 로사토 세미-세코’ 스파클링 와인 1병을 추가로 함께 제공한다.

그래비티만의 감각적인 무드의 인테리어와 편안한 베딩을 갖춘 ‘밸리 스위트(VALLEY SUITE)’ 객실은 아늑한 편안함을 담은 그린 컬러의 인테리어와 커다란 창을 통해 들어오는 햇살과 한눈에 들어오는 시티뷰가 매력적인 객실로 침실과 거실이 분리돼 프라이빗하면서도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뷔페 레스토랑 ‘앤디쉬’의 조식 2인 혜택을 통해 일상을 시작할 수 있으며 3층의 수영장, 4층의 피트니스 공간으로 구성된 ‘그래비티 클럽’을 이용하며 에너지를 충전할 수 있다.

‘그래비티 클럽’은 통 유리 너머의 자연 채광을 만끽하며 키즈풀, 성인풀로 구분돼 안전하고 편안하게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56여종의 최신 운동기구와 1:1 맞춤형 퍼스널 트레이닝과 스트레칭, 스피닝 등 다양한 GX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피트니스 공간으로 분리돼 투숙객이라면 언제든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패키지 가격은 49만원부터이며 세금 별도 금액이다. (투숙 일정에 따라 요금 변동 가능)

한편, 그래비티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앤바 ‘제로비티(ZEROVITY)’에서는 싱글 몰트 위스키 프로모션을 9월 10일(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싱글 몰트 위스키 ‘발베니 12년 더블우드’. ‘글렌 그란트 12년’을 특별 가격으로 즐길 수 있으며 호텔 셰프가 엄선한 치즈&샤퀴테리 플래터와 진저 에일, 토닉 워터, 클럽소다 중 2캔이 함께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