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라이브쇼핑이 주말 저녁 새로운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고객을 만난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오는 7월 29일(토) 저녁 5시에 이민웅과 함께하는 ‘위킹쇼’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위킹쇼는 ‘Weekend Ranking Show’의 약자이며 매주 다른 테마로 히트 상품을 선정해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에서는 처음 시도하는 프로그램 포맷으로 짧은 시간에 여러 개의 인기 상품을 고객에게 보여줘 선택지를 높이고 고객이 그 중 가장 적합한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한 프로그램 당 5개의 상품을 선보일 예정으로 신세계라이브쇼핑 최고의 쇼핑호스트인 이민웅과 한지원이 진행한다.
특히 한꺼번에 많은 상품을 소개하다 보니 설명이 부족하다는 단점을 보완하기 위해 실시간으로 TV앱과 모바일앱에 전용페이지를 만들었고, 고객은 상세한 설명을 쉽게 찾아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쇼핑호스트들이 매 회 상품을 이용한 꽁트 영상을 별도로 제작해 고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기존 고객의 상품평도 적극 소개해 고객이 비교해서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에서는 ‘여름철 먹거리’를 테마로 임화자 육포, 천하일미 닭강정, 스테프 핫도그, 최현석 피자, 박미선 메밀면 등 히트상품을 한 방송에서 소개한다.
신세계라이브쇼핑 방송영업 담당 도정환 상무는 “위킹쇼는 예능형 고객 맞춤 방송을 지향한다. 시즌이나 테마별로 꼭 필요한 상품들 중 히트상품만을 선정해 고객의 만족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신세계라이브쇼핑은 신세계 대표 온라인 플랫폼으로 자리잡기 위해 차별화된 방송을 계속 만들어 가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