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가전·디지털 신학기템’ 세일…최대 39% 할인

2023/08/17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과 옥션이 개학 시즌을 맞아 22일(화)까지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노트북, 태블릿 등 신학기 필수 품목을 최대 39% 할인가에 판매한다.

먼저, 풍성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전용 ‘5% 쿠폰’으로, ID당 매일 3장씩 제공한다. 카드사 ‘7% 즉시할인’ 혜택도 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삼성/롯데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7만원까지 할인된다.

특가 상품은 ‘오늘의 핫딜’ 코너를 통해 매일 자정 업데이트 된다. 프리미엄 멤버십인 ‘신세계유니버스클럽’ 전용 특가 상품도 공개한다. 17일 G마켓에서는 가성비 노트북 ‘아이언2 J6BF’(멤버십 회원 전용)와 ‘삼성 갤럭시 S23울트라 256GB’, ’LG울트라 노트북 15UD50Q-GX30K’, ‘삼성 갤럭시 버즈2’ 등을 특가 판매한다.

이 외, ‘CM추천 IT템’과 ‘마이 위시 IT템’ 등의 코너를 통해 갓성비&가성비 상품을 추천한다. 브랜드관에서는 ▲삼성전자 ▲LG전자 ▲갤럭시 ▲로지텍 ▲프라엘 ▲JMW ▲WD ▲커세어 등의 인기 제품을 추가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G마켓에서는 경품 이벤트와 특별 라이브방송도 준비했다. G마켓의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구매한 고객 중 총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Tall 사이즈 1잔’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9월 셋째 주 개별 안내한다.

라이브방송은 18일(금) 오후 6시,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송출된다. 삼성전자 인기 상품을 라방 전용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라이브 방송 중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마이크로소프트 오피스 M365’를 증정한다. 추첨 이벤트도 있다. 방송 중 선물하기로 구매 한 고객 중 10명 추첨하여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1매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 페이지 상단에서 ‘가전·디지털 신학기 IT템 스페셜 세일’ 프로모션 배너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프로모션실 양재도 실장은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등 디지털기기 수요가 증가하는 2학기 개학 시즌을 맞아 할인전을 준비했다”며 “카드사 할인, 역대급 라방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만큼 신학기 필수 IT템을 득템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