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LAGE)가 명절 대목을 앞두고 선물하기 서비스 혜택을 강화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24일까지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선물용 인기 제품들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며,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횟수에 따라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추석 명절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에스아이빌리지의 선물하기 서비스는 선물 받을 사람의 주소를 파악해 주문하는 대신 문자나 SNS를 통해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서비스다. 화장품과 향수를 비롯해 명품 패딩, 명품백, 음향기기, 미술품, 가전제품까지 에스아이빌리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을 간단한 클릭 몇 번으로 선물할 수 있어 주문량이 매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특히 명절을 앞두고 고가의 니치 향수나 프리미엄 가전, 명품 지갑 등 특별한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더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에스아이빌리지는 행사 기간 동안 선물하기 서비스 이용 시 사용 가능한 10% 쇼핑백 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또한 선물하기 1회 이용 시에는 일부 중복 할인 적용이 가능한 7% 더블 쿠폰을, 2회 이용 시에는 13% 쇼핑백 쿠폰을 추가 지급한다.
여기에 선물하기 기획전을 통해 아르마니, 마르니, 메종 마르지엘라, 스튜디오 톰보이, 자주, 빌레로이앤보흐, 스와로브스키 등의 인기 브랜드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제이린드버그(J.Lindeberg)는 본격적인 라운딩의 계절 가을을 맞아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며, 웨지우드, 빌레로이엔보흐, 오덴세 등이 참여하는 프리미엄 테이블웨어 기획전에서는 선물하기 좋은 고급 테이블웨어와 커트러리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명절 선물로 인기가 높은 화장품 및 향수 브랜드인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 연작 등도 추석을 맞아 특별 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엄선된 브랜드별로 쇼핑백과 포장재가 함께 증정돼 더욱 의미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다.
명절 선물이 고민되는 고객들을 위한 카테고리별 특별 기프트 큐레이션 서비스도 진행된다. MD가 엄선한 추천 선물,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패키지로 구성한 특별 선물 세트를 제안한다.
대표 제품으로는 산타마리아노벨라 왁스 타블렛, 바이레도 헤어퍼퓸&핸드크림 세트, 연작 전초 컨센트레이트 세트, 폴스미스 머플러, 마르니 카드지갑, 에르노 경량 패딩, 발뮤다 오븐토스터 등이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기존 플랫폼에서는 선물하기로 만나볼 수 없던 독특하고 새로운 제품들을 준비하고, 선물 고민을 덜어 줄 차별화된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 만큼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