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전용 혜택 늘리니 매출 44.5% 껑충↑, 2023년 하반기 멤버십 위크 행사 진행

멤버십 회원은 쇼핑하고 10배 적립 혜택 받으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이 명절 이후 소비가 늘어나는 10월 황금쇼핑 주간에 맞춰 자사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멤버십 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달 6일부터 15일까지 열흘 간 자사가 운영하는 자체 및 수입 패션 브랜드와 코스메틱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 시 평소 대비 10배 포인트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은 온라인과 오프라인 구매 실적이 합산되는 통합 멤버십으로 브랜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가능한다. 연간 누적 구매 실적에 따라 10~20% 쿠폰이 차등 지급되며, 멤버십 회원만을 대상으로 하는 상시 할인 행사와 특가딜, 적립, 무료 교환 및 반품 등의 풍성한 혜택이 제공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회원만을 위한 차별화된 할인과 적립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상반기와 하반기 한 차례씩 멤버십 위크를 진행하고 있다. 평소 대비 10배 포인트 적립의 강력한 혜택이 제공되는 만큼 멤버십 위크 기간을 이용해 구매하는 고객과 신규 가입 고객들이 점점 더 늘고 있다.

올해 상반기 진행됐던 멤버십 위크 기간(5월 4일~14일) 중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를 통한 회원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44.5% 증가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멤버십 신규 가입 후 구매한 고객들도 같은 기간 53.4%나 늘었다.

특히 올해는 평소 젊은 층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높았다.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그(UGG)는 상반기 멤버십 위크 기간 중 구매 회원수가 전년비 1,005% 폭증했으며, 비건 지향 메이크업 아워글래스(HOURGLASS)는 70%, 이탈리아 뷰티 브랜드 산타마리아노벨라는 51.7% 증가하며 매출 증가와 모객 효과를 동시에 누렸다.

평소 신세계인터내셔날 멤버십 회원에게는 결제 금액의 0.5%를 포인트로 적립해주지만 멤버십 위크 기간에는 기존의 10배인 5%를 적립해 준다. 예를 들어 정가 36만원의 바이레도 블랑쉬 오 드 퍼퓸 100ml를 구매하면 평소에는 1,800 포인트가 적립되지만 행사 기간 중에는 18,000 포인트가 적립되는 셈이다. 모든 혜택은 멤버십 가입 즉시 누릴 수 있다.

멤버십 위크 기간 중에는 행사 브랜드의 모든 제품에 대해 혜택이 주어지기 때문에 신상품이나 평소 세일에서 제외되는 인기 제품들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나만의 작은 사치의 대명사인 니치 향수 딥티크, 바이레도, 산타마리아노벨라를 비롯해 로라 메르시에, 아워글래스, 스위스퍼펙션 등 고가 화장품, 지난 9월 론칭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꾸레쥬 등 인기 브랜드들이 대거 포함되어 있어 명절 스트레스를 쇼핑으로 풀기에 더 없이 좋은 기회다.

적립된 멤버십 포인트는 추후 신세계인터내셔날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하다.

신세계인터내셔날 고객기획팀장은 “앞으로 10배 적립 행사 외에도 멤버십 회원들만 누릴 수 있는 풍성한 혜택과 서비스를 추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