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시즌을 더 빛내줄 레스케이프, 겨울 및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의 부티크 호텔 레스케이프가 연말을 앞두고 호캉스와 함께 올겨울을 더 아름답게 빛내줄 다채로운 뷰티 혜택을 담아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L’Escape state of mind)’와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로‘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All you need is L’ESCAPE!)’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두 패키지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RMK와 협업을 통해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와 뷰티 클래스로 특별한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패키지 혜택으로 제공되는 다양한 뷰티 기프트를 통해 나만의 홀리데이 메이크업을 직접 완성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특유의 아름다운 프렌치 감성의 인테리어로 화보 명소로 알려진 레스케이프에서 패키지에 혜택과 함께 매력적인 인생샷을 남길 수 있다.

먼저, 12월 1일(금)부터 2024년 2월 29일(목)까지 선보이는 겨울 패키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L’Escape state of mind)’는 RMK 메이크업 전문가가 직접 시연해주는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스킨, 크림, 베이스, 파운데이션으로 구성된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를 공통으로 제공한다.

그랜드 디럭스 객실 타입 투숙 시 ‘레드 와인’ (1 bottle)과 인 룸 다이닝 신 메뉴인 ‘트러플 치즈 프라이즈’를 맛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스위트 객실 타입 투숙시에는 6만원 상당의 RMK 스킨 틴트(30g)와 가볍게 들고 다니기 좋은 화이트 미니 토트백이 함께 제공된다. 특히, 토트백에는 레스케이프의 심볼인 새장이 그려진 한정판 러기지 태그가 함께 달려 있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여기에 레스케이프의 살롱 드 레스케이프에서는 홀리데이를 위한 뷰티 클래스를 진행해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살롱 드 레스케이프는 세련된 문화와 예술, 미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호텔이 직접 큐레이션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매 시즌 이색 프로그램을 통해 이색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뷰티 클래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추후 레스케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본격적인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인 12월 22일부터 25일, 29일부터 31일 기간에는 홀리데이 시즌 한정 패키지로 ‘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All you need is L’ESCAPE!)’를 운영한다.

해당 패키지에는 RMK 대표 제품 4종 세트, 아이브로우 컨설팅 및 연출 서비스 이용권과 더불어 풍선으로 만든 ‘플라워 벌룬 부케’, 레스케이프 베이커리 셰프의 정성이 담긴 홀리데이 구움과자 세트 ‘윈터 딜라이트’와 ‘레드 와인’이 인 룸 다이닝 혜택으로 제공되어 설레는 파티 무드를 완성한다.

이와 함께 객실 별 혜택으로 크리스마스를 위한 다양한 뷰티 기프트를 추가 제공해 홀리데이 시즌에 어울리는 룩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겨울 패키지 ‘레스케이프 스테이트 오브 마인드’는 18만원(디럭스 기준, 세금 별도)부터며, 연말 홀리데이 시즌 패키지 ‘올 유 니드 이즈 레스케이프’는 40만원 (디럭스 기준, 세금 별도)부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