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뷰티선물 특가’… G마켓, 아모레퍼시픽 ‘메가브랜드위크’

2023/12/14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17일까지 강력한 3단 콤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메가브랜드위크’ 아모레퍼시픽 편을 진행한다.

메가브랜드위크는 매월 1개 파트너사와 함께 일주일간 단독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G마켓의 대표 정례 프로모션이다. 긴밀한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선택과 집중을 통해 고객이 많이 찾는 핵심 브랜드에 혜택을 강화하는 것이 핵심이다. 12월 메가브랜드위크에는 아모레퍼시픽의 다양한 뷰티, 생활용품 브랜드를 제안한다. ▲설화수 ▲헤라 ▲아이오페 ▲라네즈 ▲오설록 ▲일리윤 ▲해피바스 등이 있다. 연말 시즌인 만큼, 가족, 연인 및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메가브랜드위크의 시그니처 혜택인 ‘3단 할인’을 제공한다. G마켓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15% 할인쿠폰’을 매일 10회 제공한다. 여기에, 각 상품 페이지에서 적용 가능한 ‘최대 20% 중복쿠폰’도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결제 단계에서 적용할 수 있는 카드사 할인 혜택도 마련했다. 간편결제 스마일페이를 통해 KB국민/비씨/스마일카드로 아모레퍼시픽 프로모션 상품 결제 시 7% 할인된다. 지난 1일 새롭게 출시한 ‘스마일카드 에디션3’로 결제하면 2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부터 메가 타임 특가 코너도 진행한다. 오후 1시까지 3시간 동안 사용 가능한 특별 추가 쿠폰과 특가 상품을 선보인다. 목요일은 아이오페, 설화수, 일리윤, 메디안 쿠폰과 함께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2종’,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로션(350g*4개)’ 등을 타임 특가 상품으로 선보인다. ▲15일(금)은 라네즈, 헤라, 라보에이치 ▲16일(토)은 설화수, 해피바스 ▲17일(일)은 헤라, 생활 브랜드 베스트 등 특가 라인업이 공개된다.

크리스마스 등 선물 수요가 많은 시즌을 맞아 연말 선물 특가 상품도 판매한다. ‘해피바스 오리지널 컬렉션 우디머스크 바디워시’를 구매하면 크리스마스 인형 키링을 증정한다. ‘설화수 윤조에센스’와 ‘설화수 자음생크림’, ‘오설록 어드벤트 캘린더’도 있다.

경품 이벤트도 준비했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각각의 참여조건을 충족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로보락 로봇청소기’(1명),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 5만원’(5명),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20명)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024년 1월 5일 발표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메가브랜드위크’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온사이트마케팅팀 이마음 매니저는 “메가브랜드위크가 주요 스테디셀러 브랜드와 긴밀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강력한 혜택을 제공하면서 G마켓 대표 정례 프로모션으로 자리 잡았다”며 “이번달은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실속있는 선물로 좋은 제품을 엄선한 만큼,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