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 진행

올해 마지막 쇼핑 찬스 놓치지 마세요!

신세계인터내셔날의 자체 디지털 플랫폼 에스아이빌리지(S.I.VILLAGE)가 연말을 맞아 올해 마지막 쇼핑 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선물 수요가 많은 연말 선물용 구매부터 평소 눈 여겨 봤던 명품과 패딩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득템할 수 있는 절호의 쇼핑 기회다.

먼저 에스아이빌리지는 이달 24일까지 ‘2023 연말결산 베스트 어워즈’ 행사를 진행하고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 13% 할인 혜택이 담긴 쇼핑백 쿠폰을 제공한다. 고객들은 연말 결산을 통해 올 한해 에스아이빌리지에서 받은 혜택과 결제 금액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가장 많이 구매한 브랜드와 상품도 조회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년 간 에스아이빌리지서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 1~5위를 공개한다. 올해(1/1~12/10) 결제완료 주문건 기준으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자주(JAJU), 패션 브랜드 스튜디오 톰보이(STUDIO TOMBOY), 골프웨어 제이린드버그(J.LINDEBERG), 여성복 보브(VOV, Voice of Voices), 니치 향수 딥티크(DIPTYQUE)가 인기 브랜드로 선정됐으며 이를 기념해 브랜드별 최대 30% 할인, 특가 기획전 등이 마련된다.

연말 결산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사 브랜드 구매 시 최대 20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3% 쇼핑백 쿠폰이 발급될 예정이다.

또한 이달 말(12월 31일)까지 기존에 적립된 e포인트를 사용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사용된 포인트의 20%를 다시 포인트로 재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e포인트는 제품 주문, 페이백 행사, 상품 리뷰, 이벤트 등을 통해 적립되는 에스아이빌리지 전용 포인트다.

예를 들어 이번 행사 기간 중 주문 시 5만 e포인트를 사용했다면 1만 e포인트를 다시 돌려받을 수 있다. 브랜드나 결제 금액에 관계없이 사용된 총 사용된 e포인트의 20%가 재적립된다. 이벤트 페이지 내 사전 신청 댓글로 응모할 수 있으며, 추후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연말 마지막 쇼핑 대전을 빛내 줄 풍성한 브랜드별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여성복 겨울 인기 아이템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 시즌 오프 행사 ▲연말 선물하기 좋은 뷰티 아이템 기획전 ▲스텔라 매카트니와 알렉산더왕 등 수입 컨템포러리 브랜드의 인기 니트 아이템을 모은 니트 연합전 ▲사카이, 릭오웬스, 디젤 등이 참여해 남성들을 위한 겨울 패션을 제안하는 기획전이 진행된다.

신세계인터내셔날 에스아이빌리지 관계자는 “선물 구매 등 지출이 많은 연말을 맞아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도록 다양한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