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1일 코웨이 정수기 3종∙비렉스 페블체어 라이브방송

2024/01/11

국내 대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이 11일(목) 저녁 6시부터 1시간 동안 ‘코웨이 라이브방송’을 진행하고, 인기 렌탈 상품을 할인가에 소개한다. 최대 30만원 스마일캐시 등 방송 전용 혜택도 풍성하게 선보인다.

새해를 맞아 렌탈 정수기를 교체하려는 수요에 착안, 이번 라이브방송을 기획했다. G마켓의 라이브방송 채널인 ‘G라이브’를 통해 진행된다.

먼저, 코웨이의 인기 정수기 3종을 할인가에 렌탈 판매한다. 실속형 제품인 ‘나노 직수 정수기 모노’는 월 렌탈료 1만6,900원에 제안한다. 현대/KB/삼성/롯데 등 코웨이 제휴카드 결제 시 할인 적용해 최저 월 3,900원에 이용 가능하다. 코웨이 대표 제품인 ‘아이콘 정수기2’와 작은 크기와 손쉬운 관리가 특징인 ‘마이 한뼘 정수기’도 합리적인 가격에 렌탈 가능하다. 해당 상품 역시 카드사 할인된다.

이 외, 비렉스 페블체어도 선보인다. 코웨이 슬립&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의 안마의자 ‘페블체어’는 월 4만원 대에 렌탈 가능하다. 각각의 렌탈 상품은 약정기간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다.

라이브방송 전용 혜택도 풍성하다. 먼저, ‘나노 직수 정수기 모노’와 ‘마이 한뼘 정수기’ 렌탈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스마일캐시 25만원을 지급한다. ‘아이콘 정수기2’와 ‘비렉스 안마의자 페블체어’ 렌탈 계약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스마일캐시 15만원을 지급한다. 스마일캐시는 설치 완료된 이후 익월 말에 일괄 적립된다. 또한, 라이브방송 중 상담 신청 후 계약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스마일캐시 5만원을 추가로 증정한다. 댓글 이벤트도 있다. 방송 중 상담 신청 후 댓글로 인증한 고객 10명을 추첨해 스마일캐시 1만원을 증정한다. 그 외에도 라이브방송에 댓글로 참여한 10명의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 G라이브 코너에서 ‘코웨이 인기정수기 3종 최대 혜택 라이브’ 배너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G마켓 라이프사업팀 이은희 매니저는 “약정기간에 따른 가격 비교 및 상품 소개를 알기 쉽게 소개해주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렌탈 상품을 살펴보고 구매하는 고객이 많다”며 “코웨이의 정수기 대표 모델 3종과 비렉스 인기 안마의자 페블체어를 풍성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