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남성복 ‘맨온더분’ 파리 진출, 파리 패션위크서 브랜드 쇼룸 운영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자체 남성복 브랜드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이 프랑스 파리 패션시장에 진출했다고 19일 밝혔다.

맨온더분(MAN ON THE BOON)은 ‘2024 FW 파리 패션위크’ 기간에 맞춰 오는 24일까지 프랑스 마레지구에 위치한 ‘로메오 쇼룸’에서 전 세계 패션인들을 대상으로 쇼룸을 운영한다. 맨온더분이 해외 패션위크 기간 중 쇼룸 운영을 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맨온더분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2016년 론칭한 남성복 편집숍 브랜드로 비즈니스 캐주얼부터 컨템포러리 라인까지 폭넓은 상품군을 운영하고 있다. 고품질 원단과 수준 높은 디자인의 자체 제작 상품과 글로벌 브랜드를 수입해 판매하며 프리미엄 남성복 트렌드를 선도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은 K패션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아지고 있고 맨온더분의 자체 제작 상품들이 해외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만큼 본격적으로 글로벌 진출 활로를 모색하고자 파리 패션위크 참가를 결정했다. K패션의 위상을 높이는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한다는 목표다.

맨온더분이 입점한 ‘로메오 쇼룸’은 오랜 역사와 뛰어난 MD(상품 구성) 능력을 보유한 초대형 쇼룸으로 파리의 패션 특구로 알려진 마레지구에 위치했다. 글로벌 패션 시장에 도전하는 신진 디자이너들이 입점하고 싶어 하는 곳으로 전 세계 패션 관계자들이 새로운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모이는 성지로도 유명하다.

맨온더분은 로메오 쇼룸에서 유럽, 미국, 아시아 등 전 세계 패션 및 유통업체 관계자들에게 자체 제작 컬렉션을 소개하며 세일즈에 나선다.

맨온더분 24FW 컬렉션은 현대 남성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반영한 감도 높은 디자인과 고품질 원단이 특징이다. 여러 브랜드와 제품을 자신의 개성에 맞게 혼합해서 착용하는 멋쟁이 남성들이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컬렉션을 구성했다.

대표 제품은 고급스러운 소재감이 돋보이는 재킷, 코트, 니트웨어 등이다. 맨온더분만의 차별화 된 디자인과 품질로 수준 높은 유럽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맨온더분 관계자는 “파리 패션위크 기간 동안 현지 패션업계 관계자들과 접점을 넓히고자 한다”면서 “쇼룸 운영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경쟁력을 강화하고 해외 유통망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