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굳닷컴 간편 결제 시스템 ‘굳페이’ 론칭…프로모션 진행

2024/01/22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에서 사용 가능한 간편 결제 서비스 ‘굳페이’를 론칭했다.

‘굳페이’는 굳닷컴에서 상품 구매 시 미리 등록한 카드로 자동 결제할 수 있는 간편 결제 서비스다. 신세계까사는 이를 통해 고객 편의를 높이고 온라인 채널에서의 긍정적인 쇼핑 경험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그 동안 굳닷컴에서 타 업체의 간편 결제 서비스를 제공해 왔던 신세계까사는 이번 굳페이를 도입하면서 결제에 필요한 프로세스를 한 단계 더 줄였다.

‘굳페이’는 한 번의 본인 인증만으로 여러 카드 등록이 가능해 카드 즉시 할인 및 무이자 할부 등 혜택이 유리한 카드를 골라 결제할 수 있다.

5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6자리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빠르게 결제를 완료할 수 있으며, 5만원 미만의 소액 결제는 비밀번호 입력 없이 원클릭으로 결제가 가능해 번거로움을 최소화했다.

신세계까사는 ‘굳페이’ 도입을 기념해 오는 2월 29일까지 굳닷컴 회원, 신세계포인트 통합회원, SNS 간편 회원을 대상으로 ‘굳페이 즉시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기간 내 신한·BC·NH·국민·롯데·삼성·하나(외환)·현대·우리 등 주요 9개 카드사의 카드를 등록해 ‘굳페이’로 15만 원 이상 구매 시, 결제와 동시에 1만 원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신세계까사만의 독자적인 온라인 간편 결제 시스템을 구축해 보다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자 ‘굳페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쇼핑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 편의를 높이는 서비스와 굳닷컴·까사미아에서만 만날 수 있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지속 확대해 즐거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