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호텔앤리조트, 밸런타인데이 맞이 스페셜 케이크 및 다채로운 프로모션 선봬

조선호텔앤리조트에서는 오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스페셜 케이크, 칵테일 등 다양한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밸런타인데이 & 화이트데이 무드 가득한 케이크

조선 팰리스의 ‘조선델리 더 부티크’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맞이해 총 5종의 스페셜 케이크를 3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먼저 화사한 파스텔 톤의 색감을 뽐내는 ‘플라워 박스(Flower Box)’ 케이크는 파티시에의 손길로 꽃잎 하나하나에 정성을 다해 완성한 것으로 플라워 박스에 새겨진 정교한 장식 하나하나가 마치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한 비주얼을 자랑한다. 가격은 15만원이다.

밸런타인데이를 맞아 이벤트 및 프로포즈를 준비한다면 케이크 속에 비밀을 감춘 ‘서프라이즈 생토 노레(Surprise Saint Honoré)’를 제안한다. 바닐라몽테 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이 들어간 슈, 그리고 케이크 안에 숨겨진 라즈베리 하트 무스 케이크가 탄성을 자아낸다. 가격은 12만원이다.

‘루비 로즈(Ruby Rose)’는 정열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붉은 장미가 독보적인 케이크로 피스타치오 시트를 우유 무스와 초코 글레이즈로 장식하여 여운이 오래 남는 묵직한 맛의 초콜릿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0만원이다.

보기만해도 상큼 달콤한 베리의 향연을 느낄 수 있는 ‘쿠르 오 베(Coeur aux Baies)’ ‘로맨틱한 마음’이라는 뜻을 담아 만자리 초코무스 위에 고소한 헤이즐넛 크레뮤와 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 등 다양한 베리류가 어우러진 케이크다. 가격은 9만 8천원이다.

이와 함께, 사랑스럽고 앙증맞은 각양각색 4가지의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러블리 쁘띠 파운드 세트(Lovely Petit Pound Set)’도 연인 및 소중한 분들을 위한 선물용으로 제안한다. 풍부한 식감의 파운드케이크 위에 사랑의 설렘을 담은 파스텔톤의 초콜릿으로 장식하고 꽃과 하트, 진주 장식을 올려 4가지의 다채로운 비주얼을 완성했다. 가격은 3만 8천원이다.

밸런타인데이 케이크는 최소 2일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예약 (02-727-7650)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웨스틴 조선 서울의 ‘조선델리’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를 로맨틱하게 만들어 줄 ‘블루밍 러브(Blooming Love)’ 케이크를 3월 14일(목)까지 선보인다.

정열적인 사랑이 피어나는 듯한 강렬한 비주얼로 눈길을 사로잡는 ‘블루밍 러브’는 부드러운 마스카포네 크림과 달콤하고 촉촉한 초코 시트가 조화를 이루고 진주 장식을 올려 우아함을 더해 와인과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 홀케이크 가격은 8만원이며, 동일한 디자인의 앙증맞은 비주얼의 스몰 케이크는 4만 5천원으로 최소 3일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예약(02-317-0022)을 필수다.

웨스틴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는 로맨틱한 밸런타인데이 무드와 함께 다가오는 산뜻한 봄의 설렘까지 느낄 수 있는 ‘하트 무스 케이크’를 3월 31일(일)까지 선보인다.

고소한 피스타치오를 갈아서 만든 케이크 시트 위에 다크 체리와 다크 초콜릿, 라즈베리 퓨레를 함께 넣은 다음 화이트 초콜릿으로 핑크빛 하트 모양을 만들어 덮은 케이크로 새콤하면서도 달콤한 다채로운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다. 하단에는 스몰 사이즈의 화이트 하트 케이크를 나열해 사랑스러운 비주얼로 완성했다. 가격은 7만 5천원이며 최소 3일전 유선 예약(051-749-7003)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그랜드 조선 부산의 ‘조선델리’에서는 이색적인 비주얼과 함께 다섯 가지의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는 케이크 ‘타임 투 러브(Time to Love)’를 2월 12일(월)부터 3월 14일(수)까지 판매한다.

케이크 위에는 초콜릿으로 만든 하트 모양의 시계와 밸런타인데이에는 2와 14를, 화이트데이에는 3과 14의 날짜를 표현해 독특한 비주얼을 뽐내며 화이트 크림 무스 속에는 그린애플, 라즈베리, 리치, 자몽, 망고 등 다섯 가지 맛으로 만든 수제 젤리가 담겨 하나씩 찾아서 맛보는 재미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6만 8천원이며 최소 3일전 네이버 예약 또는 유선 (051-922-5040)을 통해 예약해야 한다.

그랜드 조선 제주의 ‘조선델리’는 열렬한 사랑의 의미를 담아 붉은 장미를 초콜릿으로 형상화한 ‘로즈 케이크’를 2월 9일(금)부터 2월 14일(수)까지 선보인다.

프리미엄 초콜릿과 촉촉한 초코 시트가 함께 어우러져 고급스러운 풍미를 담아낸 ‘로즈 케이크’는 객실에서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거나 라운지앤바에서 디저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미니 사이즈로 제작되었다. 파티시에의 손길로 정교하게 붙인 장미 모양 초콜릿이 인상적인 케이크로 가격은 3만 3천원이다.

■ 프라이빗한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프로모션

웨스틴 조선 서울이 로맨틱 패키지 ‘러브 유어스(Love Yours)’로 사랑하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하루를 기념할 수 있도록 제안한다.

편안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과 럭셔리 플라워 부티크 ‘격물공부’의 전문 플로리스트가 스타일링한 꽃다발을 기프트로 제공해 기념일을 더욱 로맨틱하게 만들어준다.

특히,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가 있는 2월과 3월에 해당 패키지로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의 여성 향수 ‘도나 본 인 로마(50ml)’를 스페셜 기프트로 제공하며 핑크, 코랄 2가지 향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한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객실 투숙 고객에게는 모엣샹동 로제 샴페인 리미티드 에디션 1병과 웨스틴 조선 서울의 식음업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식음 바우처 20만원권’을 제공해 호텔 내 다양한 업장들을 경험할 수 있으며 발렛 서비스(1회)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객실 기준 48만원부터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레스케이프에서는 연인과의 로맨틱한 시간을 위한 객실 패키지와 이색적인 식음 메뉴를 선보인다.

객실 패키지로는 펜할리곤스 스페셜 칵테일을 혜택으로 담은 ‘스윗데이 포 마이 스위티 (Sweet day for my Sweetie)’를 2월 8일(목)부터 3월 16일(금)까지 선보인다.

본 패키지 혜택으로는 레스케이프의 프렌치 무드 가득한 객실에서의 1박과 마크 다모르 바에서 즐길 수 있는 펜할리곤스 스페셜 칵테일 2잔, 그리고 팔레드 신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스페셜 칵테일로는 싱그럽고 화사한 향을 담은 ‘하모니 오브 루나 (Harmony of Luna)’, 프루티한 플로럴 향으로 은은한 달콤함이 특징인 ‘더치스 로즈 아리아(Dutchess Rose’s Aria)’, 중후함 속 달콤한 반전이 있는 ‘러브, 로드 조지 (Love, Lord George)’ 총 3종 중 선택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22만 5천원부터다. (세금 별도).

한편 밸런타인데이 당일에는 재즈 공연인 ‘러브 오페라 재즈 나잇’을 진행한다. 행사에 참가하는 고객들에게는 펜할리곤스 향수 기프트 세트와 웰컴 칵테일, 핑거 푸드 3종이 제공되며,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레스케이프의 모던 차이니스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밸런타인데이를 기념하여 이색 메뉴를 선보인다.

꽃나무 사이사이에 마치 열매처럼 딤섬을 매달아 영롱하면서도 신비로운 비주얼을 뽐내는 기존의 ‘리치트리 딤섬’ 메뉴를, 로맨틱한 무드를 담아 하트 모양의 딤섬으로 위트 있게 표현한 ‘하트 리치트리 딤섬’으로 선보인다. 해당 메뉴는 2월 14일과 3월 14일 2일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4만 8천원이다.

또한 발렌타인 데이와 화이트 데이 당일 코스 요리 주문 고객에게 하트 모양을 닮은 월병 디저트인 ‘핑크 로즈 문 케이크’를 디저트 메뉴로 제공한다. 본 디저트는 2월 14일(수)부터 3월 31일(일)까지 단품으로도 판매하며, 런치와 디너 각각 10세트씩 한정 판매한다. 가격은 2만 3천원이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조선, 서울역은 연인과의 프라이빗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로맨틱 이스케이프(Romantic Escape)’ 패키지를 3월 16일(토)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19층의 ‘더 이터리’에서 이용 가능한 와인 2잔과 치즈과일 플래터 세트가 기본 혜택에 포함돼 연인과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오후 3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이용 가능) 조식 이용을 원할 경우 조식 2인 혜택이 포함된 옵션으로도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원부터다. (세금 별도)

웨스틴 조선 부산은 밸런타인데이를 비롯해 연인과의 특별한 날을 기념할 수 있는 ‘로맨틱 모먼트(Romantic Moment)’ 패키지를 연말까지 선보인다.

해당 패키지는 객실 내에 기념일을 축하할 수 있도록 붉은 장미로 채워진 하트 플라워 박스와 유선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한 문구가 담긴 커스텀 메시지 카드가 세팅되며 샴페인 1병과 치즈플레이트, 그리고 특별한 날을 추억할 수 있도록 인스탁스 카메라 대여 서비스와 함께 필름을 제공한다.

또한 더욱 럭셔리한 혜택이 담긴 최상위 객실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동일한 혜택과 함께 ‘웨스틴 헤븐리 커플 로브’와 돔페리뇽 1병을 기프트로 제공한다. 또한 웨스틴 조선 부산의 모든 식음업장에서 사용 가능한 식음 바우처 20만원(5만원권 4매)도 포함돼 다양한 미식의 경험이 가능하며 공항 또는 부산역으로의 픽업&샌딩 서비스도 포함돼 편안하면서도 럭셔리한 휴식을 누릴 수 있다.

가격은 이그제큐티브 그랜드 객실 기준 55만원부터이며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300만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그랜드 조선 제주에서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을 맞이해 2월 12일(월)부터 3월 14일(목)까지 ‘빌라 요란다(Villa Jolanda) 스페셜 와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팔레드 신에서는 중식과 페어링할 수 있도록 입안 가득 퍼지는 기포와 시트러스 꽃향이 매력적인 ‘빌라 요란다, 골드 브륏 (Villa Jolanda, Gold Brut)’을,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와 ‘라운지앤바’는 핑크빛 밸런타인데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빌라 요란다, 모스카토 로제(Villa Jolanda, Moscato Rose)’를 모두 8만원의 스페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라운지앤바에서는 해당 프로모션 기간 동안 보틀을 주문한 고객의 테이블당 수제 발로나 파베 생초콜릿을 인당 1피스씩 제공하며,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당일에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도 생초콜릿을 인당 1개씩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