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오픈 이래 첫 명품대전 ‘럭셔리 브랜드 페어’ 진행

2024/02/23

신세계면세점이 오픈 이래 처음으로 명품 중심의 할인 행사를 선보인다.

신세계면세점은 90여 개 브랜드를 최대 90% 할인하는 ‘럭셔리 브랜드 페어’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럭셔리패션과 시계·주얼리를 비롯해 화장품·향수·주류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한데 모은 대형 기획전이다. 고객들이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고가 브랜드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꾸리고 높은 할인율을 책정했다. 이번 행사는 오는 3월 17일까지 신세계면세점 명동점과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온라인몰 행사는 23일 오후 3시에 열린다.

신세계면세점은 경제적, 시간적 여유가 있는 ‘X세대’와 신혼여행을 준비하는 부부의 해외여행 및 면세 쇼핑 패턴에 맞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실제 문화체육관광부의 2019년도 국민여행조사 보고서에 따르면 3월 30대와 50대 이상의 해외여행자 수는 1, 2월 대비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행사에서는 ▲브라이틀링 ▲튜더 ▲몽블랑 ▲그랜드세이코 등 럭셔리 시계는 물론 ▲프라다 ▲지방시 ▲에르노 ▲톰 브라운 ▲오프화이트 ▲비비안 웨스트우드 등 유명 패션 브랜드도 만날 수 있다.

또한, 화장품과 향수 품목에서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인 라 프레리, 구찌 뷰티부터 아쿠아 디 파르마, 프레데릭 말 등 20여 개 브랜드를 선보였다.

주류는 일반 소매점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희귀 명품 샴페인 ‘살롱 뀌베 에스 르 메닐 블랑 드 블랑 2013’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이 외에도 희귀 위스키 ‘보모어 40년’ 등을 마련했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단독 행사인 ‘더데이(The Day)’도 오는 25일까지 3일간 연다.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회원 등급 상향’, ‘페이백’ 등의 고객 혜택을 마련했다.

행사 동안 신규 회원이나 실버 회원에게는 1년간 골드 등급 혜택을 부여한다. 골드 회원은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등급 부여와 함께 총 12만 원의 명동점 전용 쇼핑지원금도 제공한다. 명동점에 방문하거나 온라인몰에서 이벤트페이지에서 혜택 받기를 누르면 된다.

명동점에서 면세품 구매 시 최대 154만 원 상당의 면세포인트를 주는 페이백 이벤트도 있다. $100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음료 5000원 교환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23일과 24일 이틀간 낮 12시, 오후 14시 30분 하루 두 번에 걸쳐 명동점 10층 구찌 뷰티 매장에서 메이크업 쇼가 열릴 예정이다.

이번 ‘럭셔리 브랜드 페어’와 ‘더데이’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3월 해외여행을 계획하시는 고객들께 고가의 면세품을 더 합리적으로 구매하실 수 있도록 이번 할인전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혜택을 담은 행사를 선보여 여행의 한 부분인 면세 쇼핑을 더 알차게 즐기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