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오픈 13주년 기념행사 진행

신세계사이먼(대표 김영섭)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이 이달 22일(금)부터 31일(일)까지 오픈 13주년 기념행사를 열고 쇼핑객들을 맞이한다.

2011년 3월 문을 연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은 쇼핑과 힐링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경기 서북부 대표 쇼핑센터로 자리매김했으며, 주변 관광지와 연계한 나들이 코스로도 각광받았다. 두 차례 확장을 거쳐 지난달 리뉴얼을 통해 ‘센트럴 스퀘어’ 공간도 새롭게 선보이면서 휴식과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가득한 달라진 아울렛의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13주년을 기념해 해외 명품·컨템포러리·캐주얼·스포츠·키즈 등 전 장르 입점 브랜드에서 자체적으로 준비한 풍성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할인 등 S/S(봄/여름) 시즌 맞이 쇼핑의 즐거움을 돕는다.

지난달 파주점에 단독으로 신규 입점한 루에브르·옵스큐라·레이브 등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영컨템포러리 브랜드에서 다양한 혜택을 준비한다. 또, 본격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골프 장르 브랜드와 아웃도어·스포츠 장르 브랜드에서도 자체적으로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아울렛 중앙에 위치한 1,100평 규모의 센트럴 스퀘어에서는 휴식과 함께 하리보 블루밍 가든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주말 오후에는 하루 세차례 크로스오버 팝페라, 뮤지컬 퍼포먼스 등 공연을 진행하고 고객에게 색다른 볼거리를 전한다.

쇼핑에 혜택을 더하는 사은 행사도 선보인다. 당일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사이먼이 자체 제작한 리유저블 쇼핑백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달 31일(일)까지 주말 삼성·신한카드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 주말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카카오페이(머니·카드)로 10/20/30만원 이상 결제 시 5천/1만/1만5천 포인트가 즉시 적립되는 제휴 이벤트도 진행된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새롭게 달라진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오픈 13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입점 브랜드에서 풍성한 쇼핑 혜택을 마련한다”라며 “야외에서 힐링할 수 있는 휴식 공간과 다채로운 콘텐츠까지 가득한 아울렛에서 봄맞이 쇼핑의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