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삼성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 107만원에 최저가 판매

2024/04/02

G마켓이 오는 30일까지 삼성전자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최저가에 판매한다. 추첨을 통해 해당 신제품을 ‘100원’에 득템 할 수 있는 행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이번 기획전에서는 128만원 상당의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런칭 특가 114만원에 판매한다. 11% 할인쿠폰 및 카드 할인까지 더하면 최종혜택가 107만원에 구매 가능하다. 24년 3월에 출시된 신제품을 온·오프라인 통틀어 가장 최저가에 판매한다. 삼성 비스포크 뉴 식기세척기는 키친테리어를 완성하는 화이트톤의 디자인과 신혼부부는 물론 대가족까지 활용도가 높은 14인용 대용량이 특징이다.

100원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4일 오후 12시 30분까지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단 한 명에게 삼성 비스포크 14인용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단돈 100원에 판매한다. 해당 시간까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100원을 결제하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라이브방송도 선보인다. 신제품 소개 및 다양한 사은품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G마켓의 라방 채널인 ‘G라이브’에서 4일 오후 12시부터 1시30분까지 방송한다. 라이브방송에서는 비스포크 냉장고, 식기세척기, 인덕션 24년 신모델과 기존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특가로 소개하며, 백화점 상품권과 치킨 쿠폰 등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100원딜 행운이벤트 당첨자 역시 4일자 라이브방송에서 실시간 랜덤 추첨해 발표할 계획이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구매고객 전원에게 ‘프로쉬’ 올인원 식기세척기 세제와 세제 커터기, 식기세척기 클리너 등 5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30일까지 지인에게 삼성 식기세척기 신제품을 추천해, 실제 지인이 구매를 했다면 추천인과 구매인 모두에게 신세계상품권 5만원씩을 페이백으로 제공한다. 또한 구매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배달의민족’ 5만원권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 외, 삼성전자의 다양한 가전제품을 최대 18% 할인가에 선보인다. 인덕션, 컨벡션오븐, 냉장고 등 시즌 인기 상품들로 구성했다.

더 자세한 사항은 G마켓에서 ‘100원딜’을 검색해 비스포크 식기세척기 상품을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대형가전팀 이다인 매니저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선호도가 높은 비스포크 라인의 신제품을 G마켓만의 다양한 혜택을 담아 선보인다” 며 “결혼, 이사 시즌을 맞아 각종 주방가전 수요가 높아지는 시점에 맞춰 마련한 맞춤형 혜택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