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봄꽃이 흐드러지는 본격적인 봄을 맞아 ‘마테라소(MATERASSO)’와 ‘까사미아(CASAMIA)’ 신제품 및 인기 가구 특별 할인ᆞ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신세계까사는 인테리어 수요가 높아지는 봄 시즌을 맞아 고객에게 신세계까사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이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결혼 및 이사 준비 고객은 물론 봄맞이 인테리어를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침실 · 거실 · 드레스룸 등 공간별 가구를 제안하고 관련 상품 최대 20% 할인, 굳포인트 적립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신세계까사의 수면 전문 브랜드 ‘마테라소(MATERASSO)’ 매트리스를 최대 2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까사미아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프레임도 10% 할인해 준다.
‘마테라소 매트리스’는 수면 온도와 습도 조절력이 뛰어난 100% 뉴질랜드산 ‘천연 양모’를 비롯해 ‘저독성폼’, 유해물질이 없는 자연친화적 신소재 ‘그래핀텍스’ 등을 적용해 건강하고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까사미아’의 다양한 인기 소파도 10%부터 20%까지 할인가에 만나 볼 수 있다.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비례감의 ‘뉴하이브’, 우아한 곡선에 트렌디한 부클 소재가 돋보이는 ‘로네’, 은은한 투톤 컬러 가죽으로 세련된 빈티지 무드를 연출해 주는 ‘뉴테라모’, 구름 소파 캄포의 프리미엄 버전 ‘캄포 럭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캄포 플러스’ 소파와 까사미아 가죽 소파 구매 고객은 티테이블, 사이드테이블 등 거실 가구를 최대 3개 품목까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까사미아의 소파와 드레스룸 신제품 구매 사은 혜택도 마련했다.
모던 클래식 디자인의 프리미엄가죽 소파 ‘레스터(LEICESTER)’를 구매하면 까사미아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굳포인트 5만점을 적립해준다.
‘레스터’는 유러피안 무드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한 프리미엄 가죽 소파로, 모던한 직선 중심의 실루엣에 볼륨감 있는 퀄팅 패턴을 적용해 공간에 우아함을 더해준다.
소재는 최고 등급의 ‘풀그레인’ 가죽을 사용해 가죽의 부드러운 질감을 느낄 수 있으며, 까사미아가 자체 개발한 투톤 색상을 적용해 세련되고 감각적이다.
오픈형 시스템장 ‘뉴로브(NEW ROBE)’ 시리즈도 구매 금액별로 최대 15만점의 굳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뉴로브’는 행거장 · 낮은장 · 도어옷장 등은 물론 쇼룸 같은 신발 정리가 가능한 ‘슈즈랙’, 의류관리기 수납용 ‘에어스레서장’까지 차별화된 27가지 수납 모듈과 3가지 색상 조합으로 라이프스타일과 공간 규모에 따른 드레스룸 연출이 가능하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결혼 · 이사 등과 맞물려 본격적으로 증가하는 봄철 집꾸미기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과 더불어 신세계까사만의 감각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품질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신제품을 통해 상반기 웨딩 · 이사 고객 맞이에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