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 고프코어족, 운동족 겨냥 ‘운동하기 좋은 날’ 온라인 기획전 개시

2024/04/15

신세계면세점이 본격적인 야외 활동이 시작되는 시기에 맞춰 오는 30일까지 ‘운동하기 좋은 날’ 온라인 기획전을 연다.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운동을 즐기는 고객은 물론 ‘고프코어(아웃도어 의류를 일상복이나 아이템으로 활용하는 패션)’를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됐다.

신세계면세점은 이번 행사에 스포츠 의류와 선케어 제품 등 최대 50% 할인전과 함께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아웃도어 브랜드 행사인 만큼 수상 스포츠 전문 브랜드, 골프웨어 브랜드, 테니스웨어 브랜드 등 40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데 모았다.

이에 맞춰 테마별 상품 제안 탭도 구성해 온라인 면세 고객의 편의를 높였다. 수영 테마에는 배럴, 비키니밴더, 써피 등을, 골프 테마에는 어뉴골프, 보이스캐디, 유타골프 등의 브랜드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브랜드별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아쿠아 브랜드 다이비프로는 구매 금액에 따라 아쿠아풋패드와 기내용 얼굴 베개를 증정한다. 아이웨어 브랜드 퍼블릭비컨은 스포츠라인 신상품 구매 시 카드 목걸이를 선물한다.

이 외에도 룰렛 이벤트, 삼성카드 할인 포인트 증정 등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면세 쇼핑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운동하기 좋은 날’ 행사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신세계면세점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아웃도어 수요가 증가하면서 고객이 더욱 합리적으로 면세 쇼핑을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기획전을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