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까사,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 쇼룸 서래마을에 오픈

2024/05/16

신세계까사가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 쇼룸을 오픈, 온라인 전용 상품에 대한 고객 접점을 강화한다.

㈜신세계까사(SHINSEGAE CASA)가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까사미아 서래마을점’에 온라인 쇼핑 플랫폼 ‘굳닷컴(guud.com)’의 오프라인 쇼룸을 오픈하며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를 강화한다.

비대면 소비가 보편화되면서 가구업계에서도 온라인 쇼핑 및 라이브커머스가 점차 활성화되고 있지만가구는 교체 주기가 길고 구입 시 오랜 기간 고민하는 고관여 제품인 만큼 실물을 확인한 후 구매하고자 하는 니즈도 여전히 높다.

이에 신세계까사는 기존 까사미아 매장에서는 볼 수 없던 온라인 한정 인기 제품에 대한 고객 경험과 편의를 제공하고자 이번 ‘굳닷컴 오프라인 쇼룸’을 기획했다.

까사미아 서래마을점 4층에 위치한 굳닷컴 쇼룸은 온라인 단독 제품의 크기소재색상사용감 등을 직접 확인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제품 옆에 비치된 QR 코드 스캔을 통해 굳닷컴에서 구매할 수 있는 O2O 매장이다.

QR 코드 스캔 시해당 제품의 굳닷컴 페이지로 바로 연결돼 손쉽게 디테일한 상품 정보를 확인하고 결제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하다.

서래마을점 쇼룸에서는 굳닷컴에서 판매 상위 랭크를 차지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까사미아의 대표 시리즈를 비롯한 다양한 리빙 제품 100여 종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까사미아의 베스트셀러 소파 ‘캄포’ 시리즈의 온라인 전용 상품을 다양하게 전시한다콤팩트한 사이즈에 캄포만의 오리지널리 ‘캄포 미니’슬림한 실루엣으로 인기몰이 중인 ‘캄포 슬림’ 등으로 꾸민 거실 공간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관리가 편한 세라믹 상판을 적용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브로도 식탁’까사미아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한 ‘옴므 1인 리클라이너’ 등 다이닝 · 거실 가구도 다양하다.

그 외 커트러리와 접시 등 테이블웨어부터 침구 · 러그 등 패브릭 제품조명과 거울 등 데코 제품까지 까사미아 인기 소품도 선보인다.

신세계까사는 내달 2일까지 굳닷컴 쇼룸 오픈을 기념해 SNS 인증샷 이벤트와 할인 쿠폰 증정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굳닷컴 쇼룸 방문 인증샷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까사미아 오프라인 매장과 굳닷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굳포인트 3천점을 선물한다매장에 설치된 QR 코드를 통해 ‘굳닷컴’에 접속하면 온라인 전용 상품 5% 할인 쿠폰도 받을 수 있다.

신세계까사 관계자는 “주기적으로 전시 품목을 교체해 고객들이 가장 트렌디한 온라인 한정 제품의 실물을 직접 확인하고 굳닷컴에서 바로 구매할 수 있도록 운영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편리하고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온·오프라인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새로운 매장과 서비스로 옴니채널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신세계까사가 2020년 론칭한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굳닷컴’은 까사미아 제품은 물론 젊고 트렌디한 감각의 국내외 다양한 브랜드의 가구소품생활용품 등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

올해 1월에는 자체 간편 결제 서비스 ‘굳페이’를 론칭하는 등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한 노력도 계속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