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의 新세계를 열다, 빌리브 울산

2018/06/17

해외 유명 설계사의 명품 설계, 차별화된 주거 서비스, 최고의 입지환경을 자랑하는 빌리브 울산이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신세계건설의 첫 번째 주거 브랜드이자 울산을 상징하는 새로운 랜드마크, 빌리브 울산을 미리 만나봅니다.

새로운 주거 브랜드, 빌리브

 

빌리브란 모던한 형태의 마을을 의미하는 Village와
그 속에서 존중되는 삶의 공간이라는 의미인 Live가 결합되어 탄생하였습니다.
기존의 아파트먼트(Apartment)를 넘어 삶 속 모든 순간의 중심이 되는
라이프스타일먼트(Lifestylement)의 의미를 담고 있죠.

자, 그렇다면 본격적으로 빌리브 울산 탐방을 떠나볼까요!

빌리브 울산 모델하우스에서는 빌리브 울산만의 고품격 주거 트렌드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건설이 정성을 다해 준비한 이곳에서 사용자 중심의 맞춤형 설계를 직접 체험해볼까요.

84 Type에서는 현관에서 주방으로 바로 진입이 가능한 2Way 양방향 현관으로 가사동선이 편리하답니다. 물론, 대형 수납이나 채광, 환기도 가능하지요.

가족들이 가장 오래 머무는 거실과 주방은 남향배치로 채광과 조망이 뛰어나고 공용 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죠. 특히 경계가 없는 거실과 주방은 가족들과의 막힘 없는 소통을 이어주는 커뮤니티 역할까지 합니다.

84㎡ Type에서는 채광 좋은 오픈주방 외에도 조리는 물론 수납기능까지 갖춘 보조주방까지 갖추고 있죠.

주방의 수납 공간 중 서랍은 유럽산 서랍재를 사용해 부드럽게 움직이며, 개폐형 콘센트 등 구석구석 공간을 활용한 아이디어가 돋보이죠.

태블릿 거치대가 설치된 곳에서는 현관 통화 및 문 열림, 블루투스 스피커, 쿡 타이머를 조정할 수 있는 시스템이 설치되어 있답니다.

화장실 인테리어를 조금 더 고급스럽게 연출해주는 카운터형 세면대 설치로 하단의 수납공간까지 제공합니다. 또한 습기에 강한 ABS 도어와 천정재 사용, 수납형 샤워수전, 핸드폰 거치대 등 어느 한 곳도 빈틈 없이 공간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더 고급스럽고 넓은 면적 때문에 욕실 외에도 여러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답니다. 안전한 미끄럼 방지 타일과 바닥 난방은 아이 목욕에 편리한 것도 장점이지요.

빌리브만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인 월패드에서는 스마트폰 앱을 제어할 수 있으며, 원격검침, 무인택배 알림 등 스마트한 기능들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일괄소등 스위치로는 조명과 전기, 가스 등을 한 번에 콘트롤하여 에너지 절감을 할 수 있죠.세탁과 건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불필요한 동선을 배제한 원스톱 세탁공간도 빼놓을 수 없답니다.

이밖에도 친환경 페인트, 친환경 가구 마감재를 사용해 가족의 건강까지 고려하였으며, 일반 조명보다 밝고 수명이 긴 LED 조명을 설치하는 등 섬세한 설계와 공간으로 가득하답니다. 그런데 공간만 특별하냐고요? 아니죠. 빌리브 울산에는 풍요롭고 여유로운 삶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들도 펼쳐질 예정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