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르노, 2019 여름 방수 재킷 출시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 판매하는 이탈리아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브랜드 에르노(HERNO)가 여름 장마철 레인코트로 활용하기 좋은 남녀 방수 재킷을 출시했다.

레인코트를 만들면서 시작된 브랜드인 에르노가 지난 70여년간 쌓아온 기능성과 아름다움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과 세련된 기본 색상이 브랜드만의 현대적인 감성을 잘 보여준다.

에르노의 대표 기능성 라인인 ‘라미나르’ 컬렉션의 신상품으로 고어텍스로 유명한 고어사와 협업으로 만들어 내구성과 기술력이 돋보인다.

방수, 방풍, 통기성과 초경량의 무게를 갖춰 간절기 및 여름 장마철까지 두루 착용 가능하다.

에르노의 여름 신상 라미나르 방수 재킷은 여성, 남성용으로 각각 출시된다.

여성용 ‘스무스 데일리 후드 재킷’은 에르노를 대표하는 A(에이) 형 실루엣의 중간 기장 외투로 부드럽고 매끈하게 떨어지는 라인이 돋보인다.

여밈 부분이 지퍼와 단추 이중으로 처리돼 세심한 가공이 돋보이며 스트링으로 조절 가능한 후드와 지퍼 포켓이 실용성을 높인다.

남성용 ‘고어텍스 후드 재킷’은 일자형의 깔끔한 기본 디자인으로 포멀하면서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준다.

스냅 단추(똑딱 단추) 형태의 여밈 부분과 커다란 포켓이 디자인 요소로 작용할 뿐 아니라 편리함을 더하며, 후드 부분이 탈부착 가능해 용도에 따라 다른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남녀 제품 모두 일상복으로뿐만 아니라 여가 활동 시 두루 활용 가능하다.

라이트 그레이, 블랙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다양한 색상의 이너와 잘 어울리며 데님 팬츠, 치노 팬츠 등과 함께 입으면 캐주얼하면서 동시에 트렌디하게 연출할 수 있다.

에르노 마케팅 담당자는 “에르노의 외투는 오랜 시간 축적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며 고유의 섬세한 디자인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며,

“이번 신상 외투의 경우 에르노 레인코트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기능과 멋을 모두 추구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활용도가 높은 에르노의 여름 신상 방수 재킷은 에르노 전국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빌리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2019.06.21 (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