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조선호텔 4색 추캉스

신세계조선호텔이 깊어가는 가을밤 호텔에서의 특별한 하루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미국 색채전문기업 팬톤이 올해의 색상으로 선정한 리빙 코랄 무드의 테마패키지 ‘컬러풀 저니(Colorful Journey)’의 가을시즌 상품을 9월 20일(금)부터 11월 24일(일)까지 주말(금,토,일) 전용 상품으로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 이용 시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로비층에 위치한 라운지&바의 김대욱 소믈리에가 특별히 고안한 리빙 코랄 빛 칵테일 2종인 솔티독(Salty Dog)과 핑키콜라다(Pinky Colada)를 즐길 수 있다.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은 24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1만원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단 9월 21일, 10월 26일 제외) 

레스케이프호텔은 9월 2일(월)부터 12월 1일(일)까지 프리미엄 수공예 도자브랜드 ‘이도’와 함께 스테이 인 스타일(Stay In Style)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스테이 인 스타일’ 패키지는 가을에 어울리는 미식과 문화, 아웃도어 추억까지 함께 담아 호텔에 머무는 동안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고안했다. 객실 타입에 따라 스탠다드, 디럭스, 스위트 등으로 나뉘며 가격은 타입에 따라 23만원(세금 별도)부터 시작한다.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레스케이프 호텔 7층에 위치한 ‘르 살롱 바이 메종 엠오’에서 이도 티세트(2인)을 제공해 여유있는 미식의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얼리버드 혜택으로 투숙 2주전 예약시 10% 할인 및 홈페이지 예약시 아시아나 마일리지 700점을 적립할 수 있다. 

부산 웨스틴조선호텔은 9월 1일(일)부터 11월 30일(토)까지 ‘힐링’을 테마로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을 패키지 이용시 자연 속에서 커피 한잔 즐기며 쉬어갈 수 있도록 ‘조선델리 테이크아웃 커피 2잔’을 제공한다. 향긋한 커피 향과 함께 가을이 찾아온 동백섬과 해운대 바다를 산책하며 소확행(小確幸,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누릴 수 있다. 한편, 9월 투숙 고객들에게는 영국 프리미엄 헤어 케어 브랜드 존 프리다의 트래블 헤어 키트를 전원 제공할 예정이다. 객실 방향 및 기간에 따라 20만원(세금, 봉사료 별도)부터 선보인다.

포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에서는 9월 한달동안 액티비케이션(Activication : Activity + Vacation) 패키지를 구성했다. 19층에 위치한 더 바의 샌드위치& 아메리카노 2잔 세트를 제공하는 이번 액티비케베이션 패키지는 여유로운 산책길인 남산, 서울로7017등으로 훌쩍 떠나볼 수 있다. 해당 패키지는 14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 부터다. 

 

2019년 09월 06일(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