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도가전의 新 트렌드, 공기청정기

2018/05/08

 

이마트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표현할 수 있는 추천 선물들을 한데 모아 오는 16일(수)까지 어버이날 행사에 들어간다.

특히, 올해는 이마트는 주는 사람은 물론 받는 사람에게도 의미가 있는 선물이 될 수 있도록 전통적인 어버이날 인기 상품을 비롯해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새로운 상품을 대거 준비했다.

대표적인 사례로 올해 어버이날 효도가전 행사상품으로 안마의자와 함께 공기청정기를 내놓는다.

올해 유독 기승을 부린 미세먼지 탓에 공기청정기가 이른바 필수 가전의 반열에 오르자 ‘효도가전’ 품목으로 공기청정기를 제안하고 대표 행사상품으로 선정한 것이다.

이마트는 실내용 공기청정기 대표상품으로 ‘위닉스 공기청정기 제로’를 229,000원에선보이는 한편, ‘불스원 에어테리피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95,000원에 필터 2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를 기획해 가격대별 고객의 선택지를 넓힌다.

 

 

전통적인 인기 어버이날 선물인 안마의자는 카드 할인 프로모션으로 혜택을 늘렸다.

코지마 안마의자 카이저는 행사카드로 구매 시 50만원 할인해 398만원에, 브람스 테드 안마의자는 행사카드 구매 시 40만원 할인해 258만원에 판매한다.

어버이날 스테디셀러 선물로 꼽히는 건강식품도 카드 프로모션을 더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행사카드로 구매한 고객에 한해 경남제약 엄마의 봄날 기프트 세트는 50% 할인한 20,750원에, 고려은단 면역 비타민기프트 세트는 40% 할인한 28,800원에 판매하고, 이마트 자체브랜드 건강식품인 이마트 6년근 홍삼정(240g)은 1만원 할인 혜택을, 피코크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90포)는 10% 할인해 준다.

한편, 어버이날 받고 싶은 선물 순위 부동의 1위로 꼽히는 ‘용돈’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도록 정성을 담은 플라워 용돈박스를 사전기획을 통해 9,900원의 저렴한 가격에 준비했다.

이마트 플라워 용돈박스는 카네이션을 대신해 시들지 않는 비누꽃과 용돈, 편지를 넣을 수 있는 봉투로 구성되어 있어 실용성과 정성을 모두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최훈학 이마트 마케팅 담당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기획에 초점을 맞췄다.”며, ”이마트는 최근 소비트렌드를 고려해 감동과 함께 실속 모두를 챙길 수 있는 선물을을 제안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2018.5.8 (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