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 시작

2018/08/16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대표이사 이석구)가 2016년 콜드 브루 출시 이후 꾸준히 이어오고 있는 ‘콜드 브루 메이슨 자’ 증정 이벤트를 오는 17일부터 시작한다. 이번 이벤트는 콜드 브루 음료 포함 총 2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콜드 브루 메이슨 자’(450ml)를 소진 시까지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콜드 브루 메이슨 자’는 손잡이가 달린 투명 유리 재질의 아이스 음료 전용 다회용컵으로, 앞면과 뒷면에 각각 콜드 브루와 사이렌 로고가 양각으로 디자인 되어 특별함을 더했다. 또한, 사랑스러운 로즈골드와 고급스러운 블랙 두 가지 색상의 뚜껑 중 한 개가 랜덤으로 함께 증정된다.

콜드 브루의 인기와 함께 콜드 브루 음료 종류가 많아짐에 따라, 이번 이벤트 대상 음료 또한 10종으로 선택의 폭이 다양해졌다. ‘바닐라 크림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를 비롯해 올해 여름시즌에 새롭게 출시된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와 ‘콜드 폼 콜드 브루’가 포함된다.

또한, ‘나이트로 콜드 브루’, ‘나이트로 쇼콜라’, ‘나이트로 쇼콜라 클라우드’와 리저브 원두로 추출해 색다른 풍미의 ‘리저브 콜드 브루’, ‘리저브 콜드 브루 플로트’, ‘리저브 콜드 브루 몰트’ 등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중인 나이트로, 리저브 콜드 브루 음료도 이벤트 음료로 즐길 수 있다.

스타벅스 최희정 마케팅 팀장은 “콜드 브루의 인기가 지속됨에 따라 고객들의 응원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올해에는 보다 다양한 콜드 브루 음료와 함께 만날 수 있는, 더욱 새로워진 ‘콜드 브루 메이슨 자’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이 스타벅스와 함께 올 여름 시원하게 마무리하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벅스 콜드 브루는 일정 자격을 갖춘 바리스타가 매일 차가운 물로 14시간에 걸쳐 천천히 소량씩 신선하게 추출하는 아이스 커피 음료로, 최근 출시 2년 2개월만에 2천만잔 판매 돌파 및 아메리카노, 라떼에 이어 고객들이 가장 즐겨 마시는 음료로 손꼽히는 등 꾸준한 판매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올해 여름에는 무지방 우유로 만든 쫀득한 콜드 폼이 올라가는 ‘콜드 폼 콜드 브루’와 콜드 브루를 프라푸치노로 재해석한 ‘밀크 카라멜 콜드 브루 프라푸치노’를 런칭하며 새로운 버전의 콜드 브루 음료도 지속적으로 개발해 고객에게 선보이고 있다.

2018.8.16 (목)